본문 바로가기
IT

Gear2_삼성딜라이트샾에서 본 삼성 기어2_아주간단한 감상평

by jongpary 2014. 4. 3.
반응형

Gear2_삼성딜라이트샾에서 본 삼성 기어2

 

얼마전 대란때 아이폰5에서 갈아탄  노트3의 짝궁...갤럭시기어 는 아니고...

 

기어2가 나왔데서 점심시간 찾아온....

 

강남역 삼성딜라이트샾...

 

 

뭐 여전히 느끼는 거지만...삼성은 애플의 장점을 무지하게 따라할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

 

개인적인 의견이니...태클을 거셔도 상관없을듯...ㅋ

 

대란의 여파로 영업정지가 걸려 본의?아니게 일찍 풀린 S5 도 기어2 옆에 있었다...별로 감흥이 없었다...

 

나에게는 노트3가 있으니....그리 좋아보이진 ~~ㅋㅋ 이것도 아주 개인적인 생각..

 

 

자 그럼 살펴보자.....음..~ 심플하다.....

 

뒤에 보이는 것이..S5,,

 

갤럭시기어를 보고 많이 실망했었는데...기어2는...음..좋다...지름신이 발동할 것같다..물론...출시되면...

 

중고나라에서...ㅋㅋㅋㅋ

 

 

나의 투박한 손과함께...

 

 

기능은 다들 알것같고....아래 은색 베젤에 까만 사각형이. 카메라다...

 

오렌지 옷 입은 아자씨가..사진을 찍어서...내사진이..저 기어2에...남아있어서 지우느냐고 혼났다...

 

그 아자씨가...이시계가 스마트폰이냐고 물어봐서..아주 친절히? 아니라고 대답해줬다..ㅋㅋ

 

 

 

전작인 갤럭시 기어 보다 훨 심플하다...손에 착용감도 좋고...아래 빤짝이 은버튼이 홈버튼이다.

 

디자인도 나름 괜찮다...동영상은 15초찍히고 사진도 잘 찍힌다...물론 찰칵~!!! 소리가 거슬리긴하다...

 

나중에 소리없애는 앱이 기어2전용으로 나오면..몰카에대한 부담감이 있을듯하다....개인적으로는 찰칵소리는 존재해야 한다는데 한표~~!!

 

내 사진 지우는데 힘들었다...ㅋㅋㅋ 오렌지 아자씨가 찍은...ㅋㅋ

 

 

사이즈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내 썩어가는 손목시계와 비교~!!

 

 

물론 시계보다 크다....하지만 내 손목에는 적당히 맞는다...ㅋ 여자분들이 착용하기에는 좀 큰듯...작은것을 원하시면..

 

기어핏을....음..기어핏은...전시되어있지 않았다~

 

 

내 엄지손가락이 가리키는 부분이 걸쇠?다..바로 손목의 크기에 따라 슬라이딩으로 조절가능하다.

 

편리한듯...하지만. 고정이 안정적일지는..조금 의문이다..

 

 

아랫면은 심박수등을 체크하는 센서가 부착되어있다.

 

지금 사용하는 노트3에 걷기도우미 라는 앱과 비슷한 류의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생길것같다.

 

 

아이폰3GS서부터 시작하여....아이폰5, 아이패드미니,맥북에어등을 사용하는 대표적인?애플빠..남씨가..

 

삼성스마트제품(단 몇가지..ㅋ)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이다...라는...아주 씨잘데기없는 소리가 지금 현재 대한민국,삼성에서는

 

아주 잘 통하는 문구인것 같아서이다...

 

애플의 제품이 안정적이고 아주 혁신적이지만...곧 따라잡는 짝퉁기질의 삼성..(개인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ㅋ)

 

대한민국사람들의 감성을 알고 적용시키시는 것에는 삼성이 한발 앞선것 같다...요즘의 어플리케이션의 수와 발전에서도...

 

안드로이드진영이 훨~ 활발하다는 느낌?

 

하여간.....이제는 대란이 오기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지금 교체한 노트3를 꽁꽁싸매고 사용 해야 겠다.

 

그리고 기어2는 지름목록에 포함~!!!!!!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