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ISnet Folder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기

by jongpary 2015. 5. 29.
반응형

웹서핑을 하다가......Textblade라는 키보드를 보게되었다...무쟈게...사악한 가격과.....멋진 바디...하지만 배송일이 8월달이었다.도저히. 기다림을 죽어라고 싫어하는 필자에게는 그림의 떡이었다...후에 중고나라에 나오는 날을 기다리며... 검색신공을 펼쳐 본 상품이..바로..

PISnet Folder 블루투스 키보드이다...
디자인 바이 코리아 메이드 인 차이나이다...디자인 바이 캘리포니아를 쓰는 상품과 그리 큰 차이는 없을 듯..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구매를 하고 하루만에 직배송이 왔따..이회사는 아마도 각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공급하는듯 했다...뭐 그것도 괜찮은듯...

바로 키고 시작했다..지금 블로깅도 이 키보드로 하고 있다. 느낌 괜찮다...타이핑도 괜찮은것 같고..자주 쓰게 될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은색 바디다..내 맥북에어랑 색감은 비슷한데 마감은 금액대비 그런데로다....조금만 고급지게 마감을 했으면 좋을 듯하다..디자인도 조금 손보고...하여간 금액대비해서는 괜찮은 블루투스 키보드인것으로 보인다...이제 블로깅을 아무데서나 할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