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위 피하기 좋은곳?] 김포공항 롯데몰~

by jongpary 2013. 6. 29.
반응형

[더위 피하기 좋은곳?] 김포공항 롯데몰~


오늘 더웠습니다...무지...갈곳이 없더군요...저희집은 캠핑안갑니다...더워서..ㅋㅋ


몇번 갔다가 너무 고생을 해서리~~ 


저혼자 백패킹을 가는것이 나을듯합니다. 나중에 풀빌라같은 곳을 가던가...


아들아 아부지가 게을러서 미안타~~^^



더위를 피하려 김포공항에 있는 롯데몰에 갔습니다. 사람 많더군요...무지하게..


다 같은 생각을 하고 가는 것 같습니다..ㅋ


첫번째 코스인 토리저러스이죠..


아드님이 좋아하셔서..~ㅋ



카드를 매우 좋아하는 아드님...뭐 사라고 했습니다. 자기돈으로..ㅋ


적당히 사는게 좋죠..모든게~~



작은 카드가 어린친구들한테 인기가 좋은 것 같네요..



사고싶어 하는것은 알지만 어릴때부터 때 쓰는 것이 그리 심하지 않아 


참 대견스런 놈입니다...ㅋㅋ


나중에 크면 더 좋은 것을 사주마..자슥~



레고로 만든 작품입니다.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돈을 많이 줘도 전 못할 것 같네요..^^



초딩 2학년이 되고 나이가 드니 많이 변한것 같네요..


앉아봐 찍어줄께 하니 창피해 하는군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질풍노도의 시기가 올 듯 합니다...잘 넘어가길 바랍니다.



2차 코스로 서점에 왔습니다. 지하에는 영풍문고가 있습니다. 물론


아드님 책을 보신다는 이유때문에 왔죠..


책을 생활해 해야 하는데..쩝..좋은 책들이 많더군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책의 냄새가 좋더군요~



뭐 마무리는 롯데마트 큰치킨이죠..


술을 끊었지만 맥주를 술이라고 느끼지 못하는게 큰 함정..ㅋㅋ


역시 맥주는 국산은 맛이 없습니다. 독점적으로 사업하는 국내 맥주업계는 독점을 만들어준


국내 소비자를 너무 우습게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국내맥주는 소맥용이 적합 한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하이네켄 괜찮더군요..


500미리가 2500원 국산이 1800원.....음...이것 하나에 생각이 많아 지는군요...


삼천포로 갔지만 하여간 더운 날씨 피서지는 주변에 있습니다. 잘 살펴들 보시길..



방화동에서 남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