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계산맛집] 양재동 맛집?? 한소반_ 점심식사~~

by jongpary 2013. 7. 17.
반응형

[청계산맛집] 양재동 맛집?? 한소반_ 점심식사~~


거래처 분과 즐거운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양재동에서 찾다보니 청계산 쪽까지 가더군요....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하는데 서초,양재 쪽에서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 하시는 음식점


인것 같습니다..




청계산점입니다. 프랜차이즈 같더군요..


대기 하시는 분들 무지하게 많습니다...전에 이곳에 곤드레 밥을 먹으러 왔었는데..


이곳이 원래 입소문이 난 맛집인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거하긴 하지만 거한 만큼 제몫을 해내겠죠...




안에도 바글 바글 하십니다..



2인에 도토리 모듬보쌈을 시켰습니다.


수육이나 보쌈은 좋아하는데..음. 괜찮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보쌈을 먹게 되었네요..^^



셀러드도 괜찮습니다..



밥을 먹고 난 후 이근처에는 커피숍이 흔하지 않습니다. 차를 타고 또 가야 되죠..


음식점에 영수증만 가져가면 공짜인 커피숍이있네요...




뒷면에 적으면 되는데 사람이 많지 않으면 바로 만들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카페라떼인데...음...시럽을 안넣었네요..달달하게 먹어야 제맛인데..ㅋㅋ




오랜만에 좋은 맛집이었습니다..OO은행 김차장님~!! 좋은데 소개 시켜줘서 고맙습니다..ㅋ


덕분에 잘 먹었네요...


나중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면 좋을 듯 한 음식점이네요...청계산 초입에는 맛집이 많은 듯 합니다..


사람 많은곳으로 가시는 것 다 아시죠??^^


이상 청계산에서 배불리 먹은 여의도 남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