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여의도 맛집] 빈약한 지갑에 한잔하고 싶을 때~싸고 맛있는 집

by jongpary 2013. 7. 19.
반응형

[여의도 맛집] 빈약한 지갑에 한잔하고 싶을 때~싸고 맛있는 집


직장동료와 퇴근 후 한잔 하고 싶은데...얇은 지갑..ㅋ 


여의도에 좋은곳을 알려드립니다...여의도 백화점 지하입니다..


이곳은 이쪽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거의 아시는 곳 입죠..




저녁에 들어갔기 때문에 위의 사진은 네이버 로드뷰입니다...문제시 삭제합니다.^^


지하 1층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많은 음식점들이 산재 해 있습니다..


오늘 갈 곳은~~순대국집...명칭은..글쎄요...잘 몰라요..ㅋ 



들어가시면 사람이 바글됩니다. 맛집의 가장 기본은 사람이 바글 되야 되는 것이죠..


자~~이제 주문을 합니다. 4명이 가서 모듬순대 하나를 시킵니다..



정갈한 셋팅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데..


괜찮더군요...


소주안주하라고 서비스로 국물이 나옵니다..이국물은 순대국이죠...ㅋㅋ


모듬순대 하나시키면 서비스로 나옵니다...리필?? 됩니다..아주머니한테 아주 공손히 이야기 하셔야 합니다.


리필 별로 안좋아 하시더군요..ㅋㅋ



매인 모듬순대 입니다. 수육도 그렇고 아주 괜찮네요...오랜만에 소주를 먹었는데도 거부감없이


잘 먹었습니다. 이게 좋은 안주의 능력이지 않을 까 생각되네요..^^



먹다가 찍는 타이밍을 놓쳤네요...순대만 1만원어치 더 시켰습니다. 물론 국물?도 리필했구요..


배불리 먹어 기분좋더군요.




많이 먹고 바로 옆에 있는 통닭집에서 마늘치킨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오랜만에 번개로 모여 먹으니 괜찮더군요..금액도 얼마 안나오고...


좋은 모임이었습니다..^^



위치는...





지갑 얇을때 친한 동료와 한잔 나누기 좋은 

여의도 백화점 지하 순대국집에서 


여의도 남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