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0512

쾌도난마..가족불화,아픔 까지 흥미거리로 역쉬 종편.채널A 쾌도난마..가족불화,아픔까지 흥미거리로 역쉬 종편.채널A 아침에 출근길에 떠 있는 뉴스를 보니 아주 흥미를 돋우는 기사가 있네요.. 가수 장모양의 가족이야기 였죠... 여러 불화설이나 뉴스가 나왔고... 개인적인 좋은일..결혼 소식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사는모습이 힐링캠프같은 곳에서 나왔고... 부부간의 일이나...가족간의 일들은 당사자 말고는 정확히 판단하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공인이란 이유로 가족의 불화, 아픔까지 흥미거리로 전락해버린 지금의 현실이..매우 안타깝습니다... 장모양의 가족이나...장모양 당사자나..배우자가 될 사람이나...이번 방송으로 인해 더 큰 아픔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5.18을 북한의 특수부대 소행이라고 해서 한번 얻어 맞고 주목?을 받았던 종편방.. 2013. 5. 31.
뉴스타파-ICIJ '조세피난처 프로젝트’ 공동취재 1차 결과물 세 번째 명단 공개 이런것을 퍼와도 되는지 모르겠지만.....제 블로그에도 이 기록을 남기고 싶어 그대로 퍼 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조세피난처의 한국인들 3로 바로 연결됩니다. 뉴스타파-ICIJ '조세피난처 프로젝트’ 공동취재 1차 결과물 세 번째 명단 공개 뉴스타파-ICIJ '조세피난처 프로젝트’ 공동취재 1차 결과물 세 번째 명단 공개 시민들의 자발적 후원으로 제작되는 비영리 독립언론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뉴스타파와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조세피난처 프로젝트' 1차 취재 결과물 가운데 세 번째 명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뉴스타파는 조세피난처에 페이퍼 컴퍼니를 설립한 사회 지도층 인사들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이 국민의 알 권리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 2013. 5. 30.
못난이 주의보_노멀한 드라마가 옛 감성을 부릅디다..~~!!넵다.... 못난이 주의보_아주 노멀한 드라마가 옛 감성을 부릅디다... 오늘 오랜만에 일찍귀가하여 이드라마를 봅니다....오늘 내용이 아래의 친구가 복역 후 출소하여 새로 시작되는 내용인듯 했습니다.. 그런데 왜 이친구를 보면서 제 어릴적 생각이 나는지..... 와이프가 그 모습을 보면서 "자기 어렸을때 그렇게 어려웠어???"라고 질문 하더군요. 하나도 못살지 않았고 먹고 싶은 라면도 초딩 1학년때부터 혼자 끓여 먹은 아주 부잣집?에 살았죠.. 근데 왜..감정이입이 이리 되는지.....어릴때 감성을 느끼게 하는 드라마 입니다.. 미드인 왕좌의 게임이나...진격의 거인시리즈와는 사뭇 다른....뭐 하여간 옆방송국의 이상한 아줌마가 쓰는 막장드라마보다는 나은듯 합니다. 기대 하겠습니다... 참 보다 보니 익숙한 얼굴이.. 2013. 5. 30.
비행기 승무원들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순위 공개 비행기 승무원들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순위 공개 각 비행기 승무원들에 대한 말도 많지만...최고의 여행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그 분들이 추천한 여행지 순위가 발표 되었네요.. 최고는 사이판 이랍니다...꼭 가야할 여행지 1위 사이판.. 흑~~가고 싶다... 매일경제 5월 29일 자 신문에 보면... 설문조사 결과 자녀와 동반 여행지로는 1.사이판 2.세부 3. 푸켓 효도여행지로는 1.방콕 2.후쿠오카 3.오키나와 등등으로 뽑혔네요....자녀와 동반하면 여러 활동적인 것이 많은 곳이 일등이고 효도여행지로는 쉴수 있는 온천이나 관광지가 많은 곳이 뽑혔네요. 빠른시일내에 꼭 방문하고 싶은 곳들입니다.... 가겠다는 희망으로 오늘도 열심히..ㅋㅋ 오늘 하루도 부러운 여의도 남씨였습니다..^^ 2013. 5. 30.
장기전세 입주가능 소득금액 알아보기..가구당 월평균 449만원 이하만 입주가능...... 장기전세입주가능 소득금액알아보기...가구당 월평균 449만원 이하만 입주가능...... 이랍니다... 획기적이긴 하죠...주변전세의 80%의 가격에 새아파트 돈없는 젊은 가구들에게는 하나의 목표가 되었죠...카페의 시프트관련 카페도 많은 회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주거에 대한 욕구가 많다는 반증이겠죠.. 도입 발표 된지 꽤 되었지만 아직도 수요보다는 공급이 적기때문에 경쟁율이 장난아니더군요.. 오늘 기사하나가 났습니다... 들어갈수 있는 소득액수가 정해진 것이죠.. 보통 신혼부부나 젊은 층은 60제곱미터를 선호하죠.. 올해 6월 부터 관심있는 단지들의 장기전세 공급이 있습니다. 본인에 맞는 평수에 들어가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다들 건승하시길...^^ 2013. 5. 29.
류현진 완봉승 하이라이트영상 입니다. 류현진 완봉승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경기는 직접 보지 못했죠..왜냐하면 난 직딩이니까요...ㅜㅜ 하지만 간간히 본 아프리카 TV의 그의 모습...내가 그 나이때 뭐 했을까?? 군대에서 삽질하고 있었죵.....ㅋㅋ 하여간 대단합니다...대한민국 사람들의 민족성이라는 것을 멀리서 객관적으로 보면 편협하거나 배타적이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난 자랑스럽습니다... 먼 타국에서...인정받는 스포츠맨...그가 바로 한국인이기 때문입니다. 계속 잘 하진 못할 수도 있지만....자존감과 자신감은 잊지않는 사람이 되길..화이팅 류현진!! 2013. 5. 29.
[내방역 맛집] 비오는날 2차로 오기 좋은 곰장어집이더군요_ 오랜만의 감동이었습니다. 간략하게.. [내방역 맛집] 비오는날 2차로 오기 좋은 곰장어집이더군요_ 오랜만의 감동이었습니다. 간략하게.. 서초맛집...을 게재 하고 바로 그날.....두둥~~ 2차를 갑니다.물론 맨정신에 술취한 분들을 모시고.... 그런데 또 대박집이었습니다....오웅....맨정신에 있기 힘들어 몇점 집어 먹고 왔지만..반드시 다시 한번 가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아나고나. 곰장어를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여태 먹어본 것들 중에 가장 좋더군요.. 초반에도 말씀드렸지만....길지 않습니다.왜.?? 중간에 도망나왔기 때문에....ㅋㅋ 와이프 데리고 꼭 한번 다시 갈랍니다... 소금구이였는데..장이나 기름을 찍지 않고 그대로 먹어도 기가 막힙니다.. 제 입맛에 이정도라면.....오웅.... 가운데 저것은 몰까요... 곰.. 2013. 5. 29.
[서초맛집] 비오는날 소주한잔 하기 좋은곳_서초 하남 돼지집_ [서초맛집] 비오는날 소주한잔 하기 좋은곳_서초 하남 돼지집_ 어제 오랜만의 팀회식을 하였죠....위치는 서초역에서 좀 올라와 서초 고등학교 정문? 앞에 있는 서초 하남 돼지집이란 곳이었습니다....뭐 알고 간건 아니라 어찌 하다 보니 가게 되었죠...체인점이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저는 처음 보는데..하여간 사진으로 보시죠.. 전경입니다. 왼쪽에 서초고등학교 정문? 이 있는데...참고 하시고...헉...차 번호판을 덜 가렸다...뭐..이것을 죽자고 찾는 분은 없겠죠..ㅋㅋ 내부 사진입니다.비오는 와중에도 사람들은 꽤 많더군요..역시 비오는 날은 꾸워야 됩니다..ㅋㅋ개인적으로 몸이 안좋아 술은 못하였기 때문에..사진에 집중을 할 수 있었죠...뭐 사진 으로 보시죠... 그리 크지 않은 가게인데 빨간옷을.. 2013. 5. 29.
보험 독립 법인 대리점 GA ?? http://m.edaily.co.kr/news/NewsRead.asp?PDiv=PN&NDiv=ED&newsid=01246406602813512 업종이 업종이다 보니 가끔 신문기사를 보다보면 관심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위의 기사 같은 거죠 보험 설계사가 500명 이상의 조직이 되다니 …생각보다 많이 크네요.. 이런 큰 대리점이면 아마도 수수료 측면에서도 많은 잇점..즉 고객에게 돌아 갈수 있는 것들이 많아 질 가능성이 있을 것같습니다 그만큼 협상력이 클테니까요.. 어렵지 않게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도 비슷한 소리가 많더군요.. 아마 앞으로 이런 독립법인대리점들이 많이 늘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시장이 생존하기에 쉽지 않은 여건이 될테니까요… 하나의 대리점에서 다양한 보험사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 2013. 5.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