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078

[올란도 에어컨필터 간단교체기] 에어컨필터 교체 하나도 안 어렵습니다.^^ [올란도 에어컨필터 간단교체기] 에어컨필터 교체 하나도 안 어렵습니다.^^ 7월 초에 배송해온 에어컨필터를 드디어 교체합니다. 그동안 비가 너무 왔거든요...오늘 아침 교체한 내용을 블로깅 합니다.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손재주 없는 저도 했습니다...단 쫄진 마십쇼...안 고장납니다.고장나면 수리하면 되죠..뭐...ㅋㅋ 쏘~~쿨~~ 할인 받아서 두개에 10,800원에 구입했습니다..개당 5,400원 꼴이니. 그리 비싼 것 같지는 않습니다..우선 벌크포장이기 때문에..비닐에 이렇게 두개가 포장되어 옵니다..하나면 하나만 오겠죠.. 하나는 잘 보관해 놉니다... 원래 에어컨필터가 6천키로에서 ~ 1만키로가 교환주기라더군요...더 자주 해도 되지만. 공업사에서 하면 그만큼 공임비가 더 많이 들겠죠... .. 2013. 7. 20.
[여의도 맛집] 빈약한 지갑에 한잔하고 싶을 때~싸고 맛있는 집 [여의도 맛집] 빈약한 지갑에 한잔하고 싶을 때~싸고 맛있는 집 직장동료와 퇴근 후 한잔 하고 싶은데...얇은 지갑..ㅋ 여의도에 좋은곳을 알려드립니다...여의도 백화점 지하입니다.. 이곳은 이쪽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거의 아시는 곳 입죠.. 저녁에 들어갔기 때문에 위의 사진은 네이버 로드뷰입니다...문제시 삭제합니다.^^ 지하 1층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많은 음식점들이 산재 해 있습니다.. 오늘 갈 곳은~~순대국집...명칭은..글쎄요...잘 몰라요..ㅋ 들어가시면 사람이 바글됩니다. 맛집의 가장 기본은 사람이 바글 되야 되는 것이죠.. 자~~이제 주문을 합니다. 4명이 가서 모듬순대 하나를 시킵니다.. 정갈한 셋팅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데.. 괜찮더군요... 소주안주하라고 서비스로 국물이 나옵.. 2013. 7. 19.
[청계산맛집] 양재동 맛집?? 한소반_ 점심식사~~ [청계산맛집] 양재동 맛집?? 한소반_ 점심식사~~ 거래처 분과 즐거운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양재동에서 찾다보니 청계산 쪽까지 가더군요....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하는데 서초,양재 쪽에서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 하시는 음식점 인것 같습니다.. 청계산점입니다. 프랜차이즈 같더군요.. 대기 하시는 분들 무지하게 많습니다...전에 이곳에 곤드레 밥을 먹으러 왔었는데.. 이곳이 원래 입소문이 난 맛집인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거하긴 하지만 거한 만큼 제몫을 해내겠죠... 안에도 바글 바글 하십니다.. 2인에 도토리 모듬보쌈을 시켰습니다. 수육이나 보쌈은 좋아하는데..음. 괜찮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보쌈을 먹게 되었네요..^^ 셀러드도 괜찮습니다.. 밥을 먹고 난 후 이.. 2013. 7. 17.
SBS스페셜_간헐적 운동[타바타운동법]_Tabata 운동법 알아보기 SBS스페셜_간헐적 운동[타바타운동법]_Tabata 운동법 알아보기 일요일날 방송하여 많은 반향을 일으킨 타바타 운동법입니다.... 간단히 말해 20초 운동하고 10초 휴식이 1타임...이것을 8타임 반복하는 것입니다. 오랜만에 헬스에서 자전거 타기를 시도했습니다...전 30초 전력질주...10초 휴식 1타임으로 해서 8타임을 했습니다....결론은 죽는줄 알았습니다..ㅠㅠ 할때는 몰랐는데... 엄청난 땀이 나더군요..하고나서도 계속....웨이트 조금하다가 귀가 하여 블로깅 합니다...헉 대단한 운동량입니다.. 단지 6분 33초를 했을 뿐인데... 참 오랜만에 줄줄 흐르는 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6분 33초 지나고 10분부터 쏟아지더군요...ㅋㅋ 웨이트는 조금 밖에 못하겠더군요...빡셔서...~!!.. 2013. 7. 15.
올란도 엔진오일 교환기_dexos2 합성엔진오일 올란도 엔진오일 교환기_dexos2 합성엔진오일 무상 3차중 2차 교환 쉐보레 강서 외발산쪽에 있는 한국지엠 강서서비스센터에서 교환하였습니다. 이쪽 직원들 엄청 친절합니다...인상은 안그러신것 같은데...ㅋ(교육을 잘 받으시나 봅니다.....) 저번에 무상점검때 왔었는데...그때 기사분이 저를 기억하시더군요...남다른 풍채때문이 아닌가...ㅋㅋ 싶습니다... 차를 들어올리고...하부로 엔진오일을 빼내기 시작합니다....뭐 이것은 똑같습니다.. 저번에 성수동에 있는 직영센터에서 1차 할때는 구경하지 않아서 이번에는 자세하게 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검은 오일이 흘러내립니다....디젤은 원래 빨리 색이 변한답니다. 딴딴한 올란도의 하부...ㅋ 그러더니 엔진덥게를 여시고 깔때기를 꽂으시더군요...정봉주도 아니.. 2013. 7. 14.
[포천맛집] 무봉리 장작구이 [포천맛집] 무봉리 장작구이 토요일 포천스프링풀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을 먹으러 검색신공을 폅니다..여러군데가 나오더군요....마누님의 한마디..."갔던데 가~!!!!" 넵...일년에 두번정도 오는 무봉리로 갑니다... 저번에 올때도 비가 왔었는데..요번에도 여지없군요..ㅜ 실내는 나름 꽉찹니다..이 포천에서 꽤 유명한 집인듯 합니다. 종업원들 서비스 마인드 교육이 잘된것 같아 기분좋습니다....음식맛은...사람의 기분에 따라 달라지니까요. 3인용 B셋트를 시켰습니다. 등갈비가 더 나온다는데....뭐 먹어보죠...삼겹살,오리구이,등갈비...등 나옵니다. 등갈비 맛 ...음..글쎄요... ㅋ 삽겹살 맛...음...글쎄요. 오리고기 맛..음..글쎄요.ㅋㅋ 작년에 결정했던 것이 떠오르더군요.. 여기는 오리만 시.. 2013. 7. 14.
물좋은? 워터파크? 신북온천, 신북스프링폴~~ 물좋은? 워터파크? 신북온천, 신북스프링폴~~ 포천에 물폭탄이 쏟아진...13일 토요일 이른아침에 적막을 뚫고 일년만에 신북온천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왜 일년만이냐면....생일자 무료,동반자 2인까지 50% 할인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마누님과 아드님의 주민등록상 생일을 이용하여 매년 가죠...피부가 예민한 아드님을 위해서 물이 좋다고?? 유명한.. 아침 9시에 도착하여 준비합니다. 차에서 간단한 요기를 하고 그때까지 멀미를 하신 아드님은 저희를 기다리고 있네요.. 참....생일자 무료, 동반 2인 50%는 7월 1일자로 변경되었습니다, 생일자 딸랑 1인만 무료로... 미리 확인하신 마누님의 현명하신 판단으로 티몬에서 할인된 티켓을 구매하여 놀기로 하였습니다. 물놀이에 신난 남군..Water p.. 2013. 7. 14.
[아이폰5 분실] 새삥인 아이폰5 32G 분실....헉~!!!!!!_40만원짜리 막걸리.. [아이폰5 분실] 새삥인 아이폰5 32G 분실....헉~!!!!!! 사건개요...헉!!; 화창한 토요일 오후? 오랜만의 운동을 하러 가는 길에 사랑스런 아드님이 따라 오시겠다고 하더군요.. 걷기운동이라 아드님의 보폭과 제 보폭의 차이 때문에 운동이 되지 않을 것으로 사료 되어 운동방식을 자전거로 바꿨습니다..물론 마나님의 외출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느린마을 막걸리를 사러 갈겸 가양 홈플러스 까지 사러 갔죠....원래 이마트에서만 팔았는데 홈플러스에도 입점했더군요.. 하루 천병생산하고 인공감미료 미첨가라 자주 먹던 막걸리인데 술을 끊고 나서 계속 땡겨서 사러 갔었죠. 자전거를 타고...가양동 까지 아드님과......이 놈의 막걸리가 40만원짜리라니....헐 잊어 버리는 것은 남의 일이라고 만 생각했는데..... 2013. 7.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