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분위기좋은 곳

[강릉 강문해변 분위기 좋은곳]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리뷰

by jongpary 2024. 2. 18.
반응형

강릉 강문 해변은 안목해변과 경포대 사이에 있는 해변가이다. 

강릉유명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해변가 중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리뷰를 간략히 한다. 

결론적으로 스타벅스를 서울에서 많이 이용해본 필자의 경우를 보면...아주 쏘쏘하다. 

단 하나 이곳에서 보는 풍경은 좋다. 풍경을 보며 커피 한잔 하기에 그리고 혼자 멍때리기 좋은 곳이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강릉에 오기 전까지 강문해변이라고는 처음 들어봤다.

가봐야 안목해변이었는데 이곳은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되는 단점이 있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오전 10시까지는 무료라 아침에 경포호를 한바퀴 뛰고나서 들렸다. 

강릉해변가에 대비하여 주차장이 있다는것이 그리 큰 장점은 아닌듯한 개인적인 느낌이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해변을 거니는 골덴이와 아자씨..분위기 좋았다. 나도 골덴키우고 싶은데..

심한 방정거림? 과 털의 전쟁에 포기한 상태이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오늘의 스타벅스...뭐 아시겠지만 맛은 똑같다. 

나는 커피맛을 잘 모른다. 그래도 산미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기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한다. 약간 탄맛이 싸구려라는 평가도 있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 한다면 문제되진 않을 것이다. ㅋ

강릉해변가에서 스타벅스라....음....아시겠지만 오픈한 만큼 가장 높은 곳에 

앉으시는 것이 명당에 앉으시는 것이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스타벅스는 거의 비슷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 

창밖을 보지않는다면 집앞의 스타벅스와 차이가 없다. 

출처:sony a7c 탐론 28200

바로 바다가 보이는 캬~!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오전 이른시간이었는데도 2층의 전면 창가는 사람들이 많았다...

오늘 내가 앉은 3층 전면창가...캬

출처:sony a7c 탐론 28200

이 사진을 찍으면서 아메리카노를 반은 업질렀다...ㅠ

선진 국민인 만큼 뒷처리를 깨끗이 했으나 같이 떨어진 내 아이패드...쩝....매직키보드...쩝

이 포스팅 하나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했다. ㅋㅋ

물론 기분은 그리 나쁘지 않았다. 화상통화를 통해 많이 부러워 하는 서울의 마나님의 

얼굴을 보니...ㅋㅋ 아주 좋았다. 

그럼 간략한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리뷰를 마친다. 

 

총평

- 인테리어는 똑같음.

- 풍경을 위해 가는 곳..

- 강릉스벅직원들은 글쎄.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