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삼성동 분식집? 와작

by jongpary 2015. 6. 13.
반응형

오전 교육이 끝나 부랴부랴 먹을 때를 찾았다........배고프니깡 ㅋ


삼성동에서 먹을때라...걍 돌아댕기다가 디자인이쁜 집을 찾았다.....바로




이곳이네  디자인 좋아. 난 디자인이 좋은데가 좋다..



내가 간 시간이 10시30분이 넘어서인가? 오픈준비 중이었다...

예전 유통과 요식업을 조금 아주 조금 경험했기 때문에 난 사람들의 태도와 복장등을 보는 습관이있다..





그런데로 괜찮다. 연세가 있으신 분 2분의 아주머니들이 있으셨는데

의외로 친절하다.

거기다가 돈까스김밥과 국물떡뽁이는 괜찮다...업소 디자인만 보고 들어갔었는데 생각외로

괘안다..ㅋ

본 필자는 아침을 안먹었기에 아점 개념으로 시켰음을 양지하시길..바란다.

물론 나 많이 먹는다...할말없다..ㅋㅋㅋ





단, 단점이라고하면 쓸데없는 셀프가 너무 많다..

언제 부터 셀프문화가 많아졌었는지...쩝............다 좋았었는데 단무지등 반찬을 가져오는 곳이 내부디자인, 인테리어에 대비해서

그리 고급져 보이지 않는다...


그것만 고치면 싸지는 않은 분식집이지만 먹을만한 곳인 것 같다.


지도 첨부할라고 보니 정식명칭이 바파오앤델리웨건와작이네....휴~~길다..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