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패드프로12.9인치에서 윈도우10사용기

by jongpary 2018. 8. 24.
반응형
본인은 한국에 애플이 들어올때부터 사용했다...아이폰 3GS부터 그때 부터 삼성등 국내의 뻥카 스맛폰을 배척하고

나름대로의 얼리아답터로서의 품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였다. 하지만 국내 IT생태계에서 애플의 IOS만 고집하기에는

넘어야 할 산들이 많았다...이전까지 나의 사과들은 아이폰6S PLUS,애플워치,뉴맥북(부트캠프_윈도우10),아이패드프로12.9인치, 맥미니 등이 있다... 뭐 미친거다...이유는 매우 편했다. 하지만
상기의 내용으로 인해_만약 내가 직장인이아니라면 과감히 포기해도 될것이지만
직장인이기에..
그래서 매우 만족스럽던(조루밧데리) 애플워치를 과감히 버리고 삼성의 기어스포츠+엘지 V30조합으로 스맛폰
문화는 우선 바꿨다...하지만 업무의 특성상 가방을 들고 댕겨야 하는 또 그속에 아이패드프로는 포기하기 싫었다....부트캠프로 윈도우가 깔린 뉴맥북도 포기하기 싫었다_그러나 너무 무거웠다.
이 나이게 허리가 나가면 안되기에 백팩을 사서 다 들고 댕겼다_그래도 힘들었다.
그래서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이게 서론이다._흐흐흐흐흐...길다.
예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스틱피씨를 본적이 있고 충동구매를 한적이 있다. 램2기가짜리..
그런데 하다가 자꾸 다운이 되었다. 스틱피씨의 이동성에 박수를 치다가도 너무 짜증났다...그런데....그런데....어느순간 이놈의 스틱피씨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램 4기가 짜리..예전 알리의 추억때문에 국내 AS가 되는 놈으로 다가 그게 바로 트윙클 피씨다...최신 램 4기가!!!!!!!


이 물건이 그 스틱피씨이다..음하하하....저 찬란한 전원버튼을 보라..스틱피시 몇대 말아먹고 얻은 정보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린다..굉장히 큰 팁이다_뭐 내가 바보라 이번에 안것일 수도 있다가..백퍼다..ㅋ
소형스틱피씨의 전원은 5A 3V다...무조건 잊지말길 바란다. 안그러면 다운된다..잘 작동되다가 다운되면 흑..내가 뽑기 운이 없나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하지만 뽑기운이 아니라 몰라서 그런것이다...

3볼트를 지원하는 외장밧데리도 있다. 본인은 그것을 사서 쓴다. 급속충전이라고 되어있는 것이다. 그것 하나만 있으면 외부에서 얼마든지 쓸 수 있다.





요건 HDMI 집에 뗴레비에도 연결가능하다..쵝오!!!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다...물론 마우스도 블루투스...
본인은 외부에서 갑작스런 문서 작성에 이용한다..파워포인트나 워드나.엑셀작업에도 유용하다. 엑셀 파일이 용량이 크다면 ㅋㅋ 좀 시간이 걸린다...램이 4기가지만 이것으로 배그를 한다. ??? 미친짓이라는것은 다들 아실것이다...ㅋㅋ

연결방법은 설정이 조금 필요하다. 우선 스틱피씨를 개인 뎃탑 피씨로 설정을 해줘야 한다..뭐로????
앱스토어에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듀엣디스플레이이다..

이것을 아이패드와 스틱피씨에 동시에 설정 하여 주고 디스플레이 설정을 해주면 된다..



유료 어플이지만 매우 쓸만하다..
그럼 끝났다...모든것이..ㅋㅋ

유투브 올림..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