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마곡맛집_아귀찜이 땡길때~!!] 원마산아구찜

by jongpary 2021. 10. 30.
반응형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아귀찜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과 자주 가는 곳을 포스팅한다.

 

간지는 몇 주 된 것 같은데...이제 위드코로나로 외식이 많이 늘어날 것 같으니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마산아구찜은 프랜차이즈 같은데 원마산아구찜은??

 

잘 모르겠다. 우선 맛이 있으므로..우린간다.ㅋ

마산이 아구찜으로 유명한가라는 생각을 잠깐했다.ㅋ

여기에 핵심은 중짜 이상 시키면 추가메뉴를 2개 준다. 

 

우린 3명뿐이지만 무조건 중짜를 시킨다.ㅋ

반찬은 아주 정갈하다.

열무김치는 이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한다. 

 

음....꼭 가셔서 드셔라..ㅋ

서비스메뉴...코다리찜..

서비스메뉴2 고르곤졸라 피자..ㅋ

내 최애 막걸리...지평~!!

 

캬....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ㅋ

이번 주에 중요한 일정이 끝났다.

 

다 다음주에 하나의 일정이 있지만 중요한 것은 아니고..

 

이번 개인적인 일정에서 아주 많은 개인적인 깨달음을 얻었다. 현재 내가 얼마나

 

세상에서 운이 좋았는지 현재까지 복 받은 삶을 살았는지...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와중에 올리는 뜬금포 아구찜 포스팅

 

 

이만 쓴다. ㅋ

 

 

 

촬영사진기는 

소니 a7c + 탐론 28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