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어준's KFC 오픈..!!~~~

by jongpary 2014. 3. 15.
반응형

김어준's  KFC 오픈..!!~~~

 

 

 

 

 

총수가 드디어 나왔슴다...오디오로 목소리만을 듣다가 유투브 올라온 영상을 보니..

 

적응이안됨...ㅋㅋ 얼굴하고 목소리는 시간이 지나도 적응이 안됨..ㅜ

 

한겨레TV에서 20만이 안넘으면 이번 한번만으로 끝낸다고 했다는데..내가 보는 시점..유투브만..8만이네..

 

역시 총수의 힘~!!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그리고 이런 블로그에 개인적인 정치 성향을 보이는 것도 그렇지만.

 

다양한 정치견해는 존중되어야한다는 것이 나의 생각이니..뭐 이견이 있으신분은

 

그냥 나가심이...^^

 

 

1부에서는....김용민이 나온다..첨엔 나랑 비슷한 시사평론가 김용민인줄 알았는데...국정원간첩조작사건

 

담당변호사가 나오시고 피해자 유우성씨가 나온다...유우성씨의 이야기에 분노가 앞선다...내가 저랬다면..

 

그리고 내가족을 저렇게 했다면.....난 어떠하게 행동하였을까???

 

진짜 짜증난다....닭  이게 KFC가 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것때문에...~~~ 오....대단..ㅋ

 

2부는 선대인씨가 나와서 참조경제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참조~!!경제..ㅋ

 

전월세 대책에 대한...이야기를 나눈다..이분..당산역에서 막걸리 먹으면서 전화번호

 

교환했는데...ㅋㅋㅋ..."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현정부의 지금까지의 경제정책을 이렇게 이야기하네요..

 

 

 

어려운 시기입니다...저도 한동안 많이 어려워 블로그를 떠나있었죠.....다시 복귀할랍니다...^^

힘든시기는 금방 지나갈겁니다.....어차피 살아야 하는 인생 긍정적으로.~~~

 

 

http://www.youtube.com/watch?v=QTH5choavxw

 

유투브가 검색이 안되넹....URL첨부합니다....그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