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56

아이폰,아이패드 키노트에서 서체 맞추기 키노트를 보통 맥북에어에서 만들고 프레젠테이션을 해왔다. 가방무게에 맥북에어에 부수 잡기들 까지 무게가 상당하다. 방법이 없을까...고민을 했다.... 우선 전에 있던 아이패드미니는 분양한 상태이므로 아이폰6플러스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기로 했다. 다들 아시다시피 키노트를 불러올수는 있으나 서체가 깨지는 상태가 발생하여 기존 기본적인 서체로밖에는 표현이 안된다... 웹서핑을 하다보니...아주 대박인것을 찾아냈다. 바로 fondfont라는 어플이었다..이 어플은 0.99불의 유료어플이다.....걍 질러라 금액은 활용가치에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드롭박스 계정이 필요하다. 그것을 기초로 설명하겠다..^--> 왜 반말이냐고 하시는 분들은 걍...쓰기 편하니까요..란 말로 대신합.. 2015. 5. 31.
PISnet Folder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기 웹서핑을 하다가......Textblade라는 키보드를 보게되었다...무쟈게...사악한 가격과.....멋진 바디...하지만 배송일이 8월달이었다.도저히. 기다림을 죽어라고 싫어하는 필자에게는 그림의 떡이었다...후에 중고나라에 나오는 날을 기다리며... 검색신공을 펼쳐 본 상품이..바로.. PISnet Folder 블루투스 키보드이다... 디자인 바이 코리아 메이드 인 차이나이다...디자인 바이 캘리포니아를 쓰는 상품과 그리 큰 차이는 없을 듯..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구매를 하고 하루만에 직배송이 왔따..이회사는 아마도 각 인터넷 쇼핑몰에 직접공급하는듯 했다...뭐 그것도 괜찮은듯... 바로 키고 시작했다..지금 블로깅도 이 키보드로 하고 있다. 느낌 괜찮다...타이핑도 괜찮은것 같고..자주 쓰게 될것 같.. 2015. 5. 29.
애플워치 허접 구동기 간밤에 잠이 안와 그냥 허접하게 찍어봤습니다. 뭐 큰 기능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저는 그냥 간단히 눈요기만 하시라는..ㅋㅋ 2015. 5. 29.
애플워치 실사용 시간 2 애플워치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보면이런이야기를 하시죠 "뭐가 좋아??"뭐 할 말 없습니다 쓰면 벗기 싫을 정도로 맘에 듭니다 ㅋㅋ 원래 시계를 차고 있던 습관이 있어서 불편안합니다 나중에 줄질로 돈을 좀 쓸것같다는 ㅋㅋ ​​​ 시계왼쪽 위가 전원 잔량 나타내는 것입니다 사용자화로 다양하게 보일 수 있구여요 28%남았네요 사용시간 맘에 듭니다 음 결론적으로 많이 맘에 듭니다~^^ 이상 짧은 시용시간 안내였습니다 2015. 5. 25.
남씨네 가족 파주 나들이 남씨네 가족 파주 나들이 왔심다 날씨 덥씸다..... 코스는 헤이리 마을 ~~헤이리 볼것없다고 마누님한테 혼남 ㅠ 밥만 맛있다고 함 두부마을 ​​​​​​​ 맛은 so so~~의외로 친절함 비지 두봉지 무료로 득템 다음코스 파주 프로방스 아드님의 초상권을 무시하고 올린당 ㅋ ​​​ 프로방스는 마늘빵이다 유**베이커리가 유명한듯하다 사람들이 장난아니다 요즘은 중국외의 관광객도 많이 보이네. 좋은 현상인지 ㅋ? 다음은. 파주 출판단지의 지혜의 숲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다 간단히 음료수만 들고 가서 한권 읽고 오는 것도 괜찬은 곳이다 마지막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갔으나 사진은 패스 별로 싼것 같진 않다라는 마누님의 전언 ㅋ 걍 메이커가 많이 있는것에 강점인 듯 이렇게 토요일이 갑니다~~~ 2015. 5. 23.
애플워치 배터리 실 사용시간 ​​​ ​ 대기시간하고 실사용 한후 배터리 33%남음 아주 훌륭함 ㅋ 충전속도 빠름 케이스 착용전 ,, 착용 후 사진 2015. 5.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