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65

평촌역 충무김밥 전문점. 안양 범계역에서 평촌역으로 걸어오다 가끔 보이던 충무김밥 전문점. 뭐 그냥 김가네 인줄 알고 들어갔다..​​​​ 단촐하다. 예전 남해쪽으로 여행가서 먹어봤던 충무김밥. 생각보다 별로다 생각했는데..전문점이라 그런지 괜찮네...라면이 3천원이라 아무생각없이 라면추가했다가 사장님의 이상한놈 본다라는 시선을 맞았다..양이 많단다..보기보다.. 그랬다. 양이 많았다. ​ 결론은 깔끔히.ㅋㅋ 가끔 지나가다 들릴 생각이다. 국종류는 별로 안좋아 하지만 장국도 괜찮았다.. 생각외로 맛난 집이라고 추천한다... 2015. 6. 25.
성수동 짬뽕타임 과감히 맛집으로 등록합니다. 성수동 오전 교육후 배가 고팠다....시간은 10시 30분...나는 찾았다..먹을때를~~ 혼자 먹어도 괜찮을 데를....성수역..인근을 배회하다 발견한 짬뽕타임 나는 개인적으로 짬뽕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오늘은 땡겼다. 그래서 들어갔다.. ​​​​​​​ 찾기는 쉬웠다. 바로 보여서 아무생각없이 들어갔으니........ㅋ ​​​ 장소는 넓었다.. 장사가 잘되는 것으로 보임. 그렇다면 맛이 있다는 소리인데..기대가 되었다.홀에서 서로 재미있게 대화를 하시던 서빙보는 분들..일이 즐겁다고 느낀다면 서비스나 그런것은 괜찮겠지..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두둥~~~짬뽕이 나왔다. 헉 이건... ​ 보통~~~~~~5,500원짜리 보통짬뽕이다...헐 양이 장난아니었다...밥도 같이 시킬까 고민을 했었는데 비쥬얼.. 2015. 6. 18.
삼성동 분식집? 와작 오전 교육이 끝나 부랴부랴 먹을 때를 찾았다........배고프니깡 ㅋ 삼성동에서 먹을때라...걍 돌아댕기다가 디자인이쁜 집을 찾았다.....바로 이곳이네 디자인 좋아. 난 디자인이 좋은데가 좋다.. 내가 간 시간이 10시30분이 넘어서인가? 오픈준비 중이었다...예전 유통과 요식업을 조금 아주 조금 경험했기 때문에 난 사람들의 태도와 복장등을 보는 습관이있다.. 그런데로 괜찮다. 연세가 있으신 분 2분의 아주머니들이 있으셨는데의외로 친절하다.거기다가 돈까스김밥과 국물떡뽁이는 괜찮다...업소 디자인만 보고 들어갔었는데 생각외로괘안다..ㅋ본 필자는 아침을 안먹었기에 아점 개념으로 시켰음을 양지하시길..바란다.물론 나 많이 먹는다...할말없다..ㅋㅋㅋ 단, 단점이라고하면 쓸데없는 셀프가 너무 많다..언제 부.. 2015. 6. 13.
신한RPM카드 주차 무료...삼성동 제일주차장 금요일 아침..강남 삼성동에 교육이 있다...오후에는 안양으로 이동해야 한다...지하철을 타기에는 너무 멀다...거기다가 시절이 하수상하다... 메르스때문이다..2015년 6월의 대한민국은 많이 힘들다... 가진자들은 미리 자신들의 자식들을 등교하지 않도록 하고 있고....어디어디가 감염지역이라는 것을 정부보다 먼저 알고 있다... 어제 퇴근길 만원 지하철에서 콜록되던 어떤 아가씨에 대한 불편한시선들....이게 점차 오래되면..한국사회에의 특성상 많은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다... 헉..이런 삼성동 무료주차장을 블로깅하면서 이상한 이야기만 했군...ㅋ ​ 삼성동 제일주차장이다...8시부터 카드무료고객들은 가능하다...개인적으로 신한RPM카드만 쓰기때문에 자주 이용한다...여기랑 제일은행 본점... 2015. 6. 12.
애플워치 허접 구동기2탄 애플 워치 허접 구동기2탄...... 얼마 안남은 애플워치의 한국출시를 기다리시는 많은 지름신의노예들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많이 보셨겠지만....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하지만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애플빠라고 누가 그러더군요...뭐...상관없습니다... 제가 그냥 좋아요..지금껏 시계중 최고입니다.~!!ㅋ https://youtu.be/IIbh74PO0nE 2015. 6.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