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15

[무궁화,연꽃,그리고 이름 모를 꽃들] 오전의 풍경 오전..아니 새벽의 산책 출근 전 산책을 매우 좋아한다. 시간에 쫒기기는 하지만.. 서울식물원에 연꽃과 무궁화가 피는 기미를 느껴.. 부랴부랴 새벽잠을 이겨내고 길을 나섰다... 보정하지 않은 사진을 올린다. 그냥 느껴 보시길~!^^ 아침부터 엄청 바쁜 꿀벌.. 니들 집은 어디니..조심혀라..ㅋ 서울 식물원 위쪽에 보면 다양한 무궁화의 종류를 볼 수 있다. 이제 피는 시점으로 보인다... 이름 모를 들꽃 수국의 일종인 것 같음... 꿀벌이 연꽃도 좋아하는군... 어제 밤 운동중에도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밤 사이 많이 핀 것 같다... 이름 모를 꽃들이 많다. 위 사진들은 보정을 하지 않은 그냥 그대로의 사진이다. 물론 사진이 이쁘다. 렌즈가 좋아서이다. 실력이 좋아서는 아니다..ㅋㅋㅋ 그럼 꽃.. 2021. 6. 30.
[올란도 배터리 교체] 노원구 자동차 배터리교체 나는 차알못이다. 운전경력은 20년 가까이 되지만 운전만 잘한다. 차는 잘 모른다. 그리고 나는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공학사 출신이다. ㅋㅋㅋㅋ 오전 출근길에 낭패를 봤다...시동이 안걸린다...시동버튼을 누르면..픽..픽...끝.. 그래서.. 시동불능으로 서비스를 불렀다. 삼성화재....이런.. 부르자마자 5분 걸렸다....이런 멋진 삼성화재....!! 배터리가 나갔단다.."갈아끼어주세요!!! 이야기 했으나 바쁘신것 같아 인사 꾸벅하고 보내드렸다" 대한민국의 자동차보험서비스의 위대함을 다시한번 느끼는 쾌거가 아닐까 싶다....아..차오른다. 국뽕!!!! 이번에 만기연장도 삼.성.화.재로....물론 난 보험료가 얼마 안나가서 도움은 안되겠지만..ㅋㅋ 그래서 우선 출근했다. 40분정도 운행을 하라고 했으나 .. 2021. 6. 29.
[공릉멸치국수] 이 곳은 체인점인가??? 자~!! 이곳은 체인점인가?? 운전하면서 많이 보던 곳이었다. 태릉과 공릉에도 많고 중계동에도 있더라.... 서울 곳곳에 있더라..그렇다면 맛은 어떨까? 우리 마나님의 멸치국수에 비견할 수 있을까?? 궁금했다. 그래서 먹어봤다. 절대 배가 고파서 먹지 않았다...ㅋㅋㅋ 뭐 이런 것이 붙어있다. 음..!!! 노원구의 특?산 음식점인가? 가게는 노멀하다~!! 멸치국수가 4천원!!!! 그래 너를 먹어보자!! 9시 조금 넘었다. 난 배가 고파 먹는게 아니다.....ㅋㅋ 음..그 비싼 계란... 음.내가 좋아하는 정갈한~!!! 언제봐도 때깔은 죽인다... 김치..개인적인 취향은 이런 멸치국수의 김치는 신김치보다는 새김치다. 그래서 ..음..낫배드 약간 신김치 난 장을 넣어 먹지 않는다. 넣어 먹었으면 좀 나았을까.. 2021. 6. 28.
[태릉 추천 커피숍] 에이치큐브_힐링카페_H-CUBE 어쩌다 보니 태릉 쪽을 계속 올리게 된다.ㅋ 이쪽에 올때마다 스타벅스 아니면 들리게 되는 태릉의 커피숍 에이치큐브 이곳을 오는 이유는 1. 자연과 더불어...전망좋은 카페 2. 대형커피숍이 아닌데도 주차가 4대까지 가능.. 3. 커피맛 4. 공부하는 대학생위주의 편안한 공간.. 5. 개취 적인 인테리어 점심을 먹고 커피한잔 먹고 싶을때... 이곳은 구글링해서 찾은 곳인데 그리 포스팅이 많지 않다... 뒤에 조금 서술해 보겠다. 엉? 색칠을 했었나?? 이쁘네.. 그냥 근린주택을 용도변경해서 사용하는 커피숍이다. 건물주가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인지 매우 깨끗하다.. 주차가능한 공간에..차량 3대정도.. 가끔 8시 이전에 올때 가 있는데 그때도 열어두신다...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이뻐보이.. 2021. 6. 28.
[태릉_강릉 ]노원구 태릉_강릉 단촐한 방문기 자주 다니는 길에 태릉이 있었다. 태릉이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옆에 강릉이 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다. 역사의 무지....무지렁이다...쩝. 그래서 한번 들리기로 하였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태릉과 강릉의 연결하는 곳이 일년에 두번 개방된다고 한다. 이번에는 6월 30일 까지다..그래서 부랴부랴 서둘렀다. 월요일은 휴관이니 참고 하시길 바란다. 참고로 입장료는 1천원이다. 노원구 사는 분은 50% 할인.. 참고 바란다. 릉이라는 곳은 학교 다닐때 제외하고는 별로 가보지 않은 것 같다.. 자 그럼 시작 하겠다..ㅋ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태릉 강릉간의 숲길이 개방되었다. 1.8키로다....난 이때까지 그냥 숲길..둘레길인줄 알았다...쩝 이 곳은 산길이다. 참고 하셔라...힘들다...운동화 .. 2021. 6. 26.
[동두천 맛집] 죽 이야기 지행점.. 동두천에 가면 가는 카페와 음식점들이 있다. 그 중에 하나를 소개해 보도록 한다. 이 집을 알기전에는 죽 집은 본죽 밖에 알지 못했다. 죽 이야기.. 별로 관심없던 집에 내가 관심을 가진 것은.. 죽이 땡길때 지행역인근의 죽집을 찾아 댕길 때였다. 이쪽에는 본죽과 죽이야기 두군데가 죽을 팔고 있었다. 당연히 죽집은 본죽이기에 본죽에 방문 하였으나 음...이 퀴퀴한 느낌은?? 이 곳은 피하자 라고 생각하고 방문한 곳이 바로 이 곳 죽이야기이다... 당연히 죽은 전복죽 밖에 몰랐기에 처음은 전복죽으로 시작하였으나 지금은 김치볶음밥만 먹는다. ㅋㅋㅋ 죽집에서 김치 볶음밥이라니... 마나님의 김치볶음밥 제외 하고는 인생 김치볶음밥이다.. 죽집에서 소개를 김치볶음밥을.....ㅋㅋ 이런 곳에 오면 궁금한 것이 이 .. 2021. 6. 25.
[스타벅스 동두천DT] 오전의 풍경 동두천을 한달에 한번 꼴은 오는 듯.. 올때마다 들리는 스타벅스 동두천dt점. 이제는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완전 자리 잡은 것 같다. 프리퀀시라는 단어가 익숙해 지는 것도 또 하나의 반증일 것 같다... 적립해주세요..ㅋㅋㅋㅋ 그리고 직원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일반 커피숍의 직원과는 궤를 달리한다. 이유는?? 직업의 안정성과 그들만의 프라이드 같다.. 아르바이트란 느낌이 들지는 않는다. 다들 정직원일까?? 하는 의문을 잠시 해본다.. 집 앞에도 스타벅스가 있고 스타벅스의 원두를 내 싸구려 입맛은 매우 좋아한다.. 산미가 있는 원두는 별로 맞지 않게 된게 스벅의 폐해? 가 된 듯 한...ㅋㅋ 앞으로의 스타벅스코리아는 이런 DT점에 집중 할 것 같다. 차를 가지고 편히 와서 주차하고 먹는. 물론 서울시내의 .. 2021. 6. 25.
[애드센스 수익들어오다] 음하하하_애드센스도 세후 수익?? 드디어 들어왔다. 수익이...음하하하하하하하... 112.18불의 수익이 들어왔다....드디어!!!!!! 음하하하하하하하...이제 지평막걸리를 1600원 잡으면.. 70병이..넘어..컥~!!! ㅋㅋ 대다나다..... 그런데...내 하나은행 계좌에는 21일날 바로 들어오지 않았다...왜 이럴까.계좌가 막혔을까??? 미국에서 송금보낸 것은 바로 잡히는 게 아닌 것 같다.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한국에서 송금하던 것만 생각하던 내가 좀 우스웠다..ㅋㅋ 기다리면 될 것을.. 외화가 들어왔다는 문자가 ㅋ 그.. 2021. 6. 24.
[탐론 28200] sony a7c 풀프레임 렌즈 간단리뷰 질렀다.....음하하하하하.. 그리고 욕 먹었다..마나님에게..ㅋㅋ 이놈의 소니 카메라는 렌즈가 비싸다..아주 많이 비싸다..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던 크롭망원렌즈는 당근으로 보내버리고.. 눈여겨 보았던 이놈의 렌즈를 질러 버렸다.. 영~~~롱 하다. ㅋㅋㅋ 그래서 현재 나는 단렌즈 하나 계륵렌즈 하나 그리고 망원렌즈를 보유하게 되었다. 음하하하하하....할부의 늪에서 언제 벗어날지....ㅋㅋ 우선 결과물을 보도록 하겠다. 이걸 땡겨보세요~!!! 캬~!!! 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잘 못 찍으니 망원이 더 맘에 든다.ㅋㅋ 단렌즈 보다는 무겁긴 하지만 들고 다닌 보람이 있는듯하다. ㅋㅋ 올인원으로 들고 다닐 만 하다. 28mm가 광각이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쓸만 하다. 이번 할부가 끝나면...GM렌즈로..ㅋㅋ 그.. 2021. 6.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