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27

[로버트 기요사키의 10월 대란설] 올것인가?? 주말 내내 고민이 많았다. 향후 포트폴리오의 구성을 어찌 할 것이며 어떠한 방식으로 2021년 하반기의 투자를 이어 나갈까? (말만 거창할 뿐 씨드는 아주 아주 미세한 보유를 하고 있다. ㅋ) 그러던 와중에 요 아자씨의 트윗을 보았다. 잉??? 주식장의 폭락이 10월에 온다는 트윗이다. 왜?? 미 재무부와 연준의 단기채권이 부족하기 때문에 금,은,비트코인이 폭락할 수 있다는 간단한 트윗이다. 연준 ...연방준비위원회가 재무부의 T-bill(1년 이하의 단기채권, 최대 52주)의 구매를 하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이유는 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 단기채의 수익률은 낮아지기 때문..ㅋ 물가가 오른다는 즉 인플레이션이 오른다는데 왜 금, 은, 비트코인이 폭락한다고 이야기 했을까?? 금은 실질금리라는 것을 이해 해.. 2021. 9. 27.
[미패드 5 언빡싱] 별 내용없는 그냥 언빡싱_출처 쿠팡 아무 내용없는 언빡싱을 유툽도 아닌 동영상도 아닌 그냥 사진 몇장으로 퉁~ 쳐 본다. ㅋㅋ 우선 시작하기에 앞서.. 어제 9월 23일은 미패드 5의 정식발매? 쿠팡의 통관수입한 미패드의 화려한 런칭일이었다. 반인반수 아드님의 첫 패드를 사기위해 달력에 살포시 9월 23일 오후 9시 라이브방송 이라고 입력 시켜놨다.. 23일의 날이 밝아 연휴에 지친몸을 일으켜 생존의 전선으로 나가 일하고 있던 오전시간.. 아드님의 다급한 전화가 왔다...' 이 자슥이 전화를 걸 놈이 아닌데..뭔일??' 반인반수아드님의 아주 예의바른 전화목소리.." 오전에 미패드5 쿠팡에 열렸다네..사줘 아빠!!" 그랴 난 아빠다...사줘야지....그리고 재빨리 "끊어!!!!" 그리고 쿠팡앱을 켜고 미리 가입한 와우 멤버쉽으로 5만원할인받.. 2021. 9. 24.
[애플 폴더블 폰] 떡밥에 대한 필자의 사견~~^^ 삼성의 Z플립3가 연일 매스컴에 오르내리고 있다. 중국의 폴더블 폰 발표 계획이 무산이나 지연되었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다. 핫하다는 반증이다. 여기에 더해 지속적인 떡밥이 나오고 있다. 바로 애플의 폴더블폰 출시 계획이다. https://www.cnbc.com/2021/09/20/top-apple-analyst-unloads-his-iphone-predictions-through-2024.html?__source=iosappshare%7Ccom.apple.UIKit.activity.CopyToPasteboard Top Apple analyst unloads his big predictions through 2024, including a folding iPhone Apple's iPhone 13 hits.. 2021. 9. 23.
[오징어게임] 추석 맞이 간편리뷰~ 스포 안하기 위해 노력했슴…ㅋ 어제 오늘 핫 하기에 어제 새벽까지 정주행으로 달리고 리뷰 올린다. 예전 유주얼 서스펙트의 "케빈 스페이시"배우님 같은 "절름발이가 범인이다" 라고 외친 것 같이 외치고 싶다. 하지만 보지 않는 분들이 아직 많기에 올리지 않겠다. 각종 리뷰를 보면 호불호가 매우 많이 갈린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을 존중하는 필자의 경우 그 호불호를 다 인정한다. 본인도 그러하기에.. 하지만 포스팅에 앞서 결론을 미리 내려 보자면.. "볼만하다" 라는 것이다. OTT업체의 난립으로 그리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영화산업은 급변하고 있고 단점도 분명 존재하지만 단점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겠다. 장점이란 부분에서 영화의 퀄리티가 많이 높아졌다. 이 "오징어게임" 이란 작품은 퀄리티라는 측면보다는 다양성이란 측면으로 접.. 2021. 9. 20.
[작은방용 제습기추천] 신일전자 6L 제습기 리뷰~ 우리 공주 엄니가 엄명을 내리셨다. 방에서 쓸 제습기를 구해 달라고.. 제습기??? 작은 방에 쓸 제습기라 ..흠.. 바로 사야지 하고 검색신공을 발휘 했다. 그리고는 하나 찾았다. 떡 하니 엄니 집으로 배송온 제습기...대한민국은 택배 속도가 예술이다. 다 택배노동자의 혼을 갈아넣은 것을 그냥 취하는 것이 좀 미안키도 했지만.. 나중에 택배요금이나 대우 , 처지가 현실화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 아마 이 모델명으로 찾아보시면 햇갈리실 것이다. 그래서 신일전자 콜 센터로 전화를 걸었다. "도대체 제품명이 왜 틀린 것 입니꽈?? 햇갈리게 말임씨!!" "고갱님..알아본 결과 제품명은 판매처에 따른 명칭의 구분일 뿐.. 동일한 제품입니다.." 오케!! 그럼 좀 저렴하게 질러보자!! 그리고 배송온 신일전자 .. 2021. 9. 19.
[이디야커피_까치산로지점]넓고 친절한 카페 리뷰 오늘 오전 푸주옥 설렁탕 리뷰 https://jongpary.tistory.com/316 [강서구청 설렁탕 맛집] 푸주옥 리뷰~명절에도 영업 요즘 꽂힌 집이 있다. 필자는 매주 토요일 어무이와 아침식사를 한다. 나이드신분들이 좋아하는 고깃국물..설렁탕...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방문하는 강서구청 맛집을 소개한다. 강서구청 하이 jongpary.tistory.com 이후의 엄니의 최애 커피숍 리뷰한다. 엄니의 초상권은 중요하기에..ㅋㅋ 요즘은 거의 매주 오는 장소이다. 이유는 쾌적...그리고 친절...그리고 넓은 공간이다. 바로 푸주옥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푸주옥 식사하고 주차를 해놓은 상태에서 가기도 하고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다. 우리가 가는 시간은 오전 일찍이기 때문에 주차하는데는 별 문제가.. 2021. 9. 18.
[강서구청 설렁탕 맛집] 푸주옥 리뷰~명절에도 영업 요즘 꽂힌 집이 있다. 필자는 매주 토요일 어무이와 아침식사를 한다. 나이드신분들이 좋아하는 고깃국물..설렁탕...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방문하는 강서구청 맛집을 소개한다. 강서구청 하이웨이주유소 뒷편 길에 있다. 이 근처에 새벽에 문여는 집이 없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신X설렁탕보다 몇수 위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이유는 보인다. 물론 보이는 곳이 있긴 하겠지만 국물을 먹어 보면 이유를 안다.. 잡설은 이 정도로 하고 그림을 보면서 ~!! ㅋ 참고로 이집의 깍두기는 진짜배기다...물론 원산지는 잘 모르겠다. 하여간 깍두기는 진짜 맛나다..ㅋ 이 짤을 건지느냐고. 식사하는 엄니한테 한소리 들었다. 뭔짓을 하고 있냐고..ㅋㅋ 가격이 많이 올랐다. 초,초,초급등.ㅋㅋㅋ 뭐 어짤수 없다. 그냥 먹어야지..우리.. 2021. 9. 18.
[가을 하늘의 감성]_원래 하늘이 이랬나? 어제 운동 나갔던 서울 식물원.. 평소보다 일찍 나가서 해지는 광경을 보게 되었다. 원래 하늘이 이랬나???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넘쳐 났다. 그냥 사진 보시고 힐링하시길..추석 연휴전 올리는 포스팅이 될 것 같다..^^ 내 손폰으로 그냥 찍었슴...보정은 아이패드로 살짝.ㅋㅋ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주말 오전 운동 중 찍어둔 밝은 아침의 사진도 같이 올려본다. 인생 뭐 있을까? 아름다운 공간에서 살아 있음을 감사하며 그리고 걸을 수 있는 힘이 있다는것을 감사하며 그렇게 감사하며 사는게 인생 인 것.. 2021. 9. 17.
[샤오미 2021 신상 발표회] 샤오미 11T Pro,미패드5..캬~!! 샤오미의 신상품 발표회가 열렸다. 애플의 9월 시즌에 맞춘 것으로 보이는 아주 전략적인 발표였다. 샤오미는 전략적으로 발표에 임한 것으로 보인다. 대놓고 애플과 삼성과의 차별점을 부각시켰다. 이번에 나온 11T 프로는 진짜 물건으로 보인다. 17분이면 완충 가능한...이건 뭐 넘사벽이다... 샤오미와 애플의 경우를 보면 우선적으로 포인트는 시네마틱..한 동영상기능이 누가 더 탁월하냐라는 싸움으로 보인다. 이제 망원렌즈와 단렌즈를 주렁주렁 들고 안다녀도 되는 시대가 된것 같다. 스냅드래곤...888.. 하만카돈 스피커...캬~~!!! 카메라 108MP ..허거걱.. 샤오미가 작정하고 나온 상품 으로 보인다. 샤오미 11T Pro는 음....made in china만 아니면 바로 구매각이었을텐데.. 얘네들이.. 2021. 9.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