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07

[백만년만의 남산야경구경] 뚜벅이~모드.. 백만년만의...(물론 과장과 허세의 단어이다...ㅋ) 남산 구경 포스팅이다. 이번에는 뚜벅이 모드로 오직 지하철과 버스로만 이동했다. 우리 위대하신 마나님의 금년 희망이 남산야경이었다. 그것도 뚜벅이 모드로....ㅋ 열심히 검색? 아니 검색할 필요는 없었다. 그냥 네이버지도에 가는 법이 다 나와있다. 직업의 특성상 차를 가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서 진짜 오랫만에 버스라는 것도 탔다. ㅋㅋㅋㅋㅋ 동대문 8번출구는 길다…너무 길다….마나님의 짜증을 몸으로 맞았따.. 긴장타시길~!!! 우리는 동대문역사공원역 8번출구에서 4번버스를 타고 남산타워로 올라가기로 했다. 진짜 오랫만에 마나님과의 데이트라 아주 설레.....(졸 힘들었다......ㅋ) 분명 앱에는 4번버스가 널널하다고 했다. 아주 정확했다. 널널했다.. 2021. 10. 31.
[마곡맛집_아귀찜이 땡길때~!!] 원마산아구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아귀찜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과 자주 가는 곳을 포스팅한다. 간지는 몇 주 된 것 같은데...이제 위드코로나로 외식이 많이 늘어날 것 같으니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마산아구찜은 프랜차이즈 같은데 원마산아구찜은?? 잘 모르겠다. 우선 맛이 있으므로..우린간다.ㅋ 마산이 아구찜으로 유명한가라는 생각을 잠깐했다.ㅋ 여기에 핵심은 중짜 이상 시키면 추가메뉴를 2개 준다. 우린 3명뿐이지만 무조건 중짜를 시킨다.ㅋ 반찬은 아주 정갈하다. 열무김치는 이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한다. 음....꼭 가셔서 드셔라..ㅋ 서비스메뉴...코다리찜.. 서비스메뉴2 고르곤졸라 피자..ㅋ 내 최애 막걸리...지평~!! 캬....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ㅋ 이번 주에 중요한 .. 2021. 10. 30.
[도시의 풍경]feat_ 탐론28-200과 신한RPM카드 무료주차 교육이 있어 백만년 만에 온 서울역... 차에 가지고 다니는 내 최애 카메라..고맙다..좋은 느낌의 사진이 힐링을 시켜 준다. 서울역..이번에 처음 알았네..신한 RPM 카드 플래티늄# 서비스 중 무료 주차가 있었다. 서울역 2.3주차장이다. 들어가는 곳은 잘 체크하셔서 들어가야 한다. 24시간 무료이니..좋네..ㅋ 진짜 오랫만에 온. 서울역사. 이쪽 지하B2층에 주차하고 바로 엘레베이터 타고 나오면된다. 하지만 주차대수가 100여대밖에 되지 않아 주차하기는 그리 쉽지 않은듯하다. 외부적인 요건과 내부적인 요건으로 감정의 상처가 많은 날들이다. 나의 주변에 사람들을 사랑하자. 지금 이순간 바로 옆의 사람이 가장 중요한 사람이고 소중한 사람이다. 나도 이제 나이가 먹어가는 듯 한 느낌이다.~ 지금의 순간을.. 2021. 10. 19.
[한강에 노루가??] 여기 니가 왜 있니?? 얼마전 휴일...한강에 나갔다가 깜짝 놀랄 일을 겪었다. 바로 썸네일의 노루다..이게 노루인가? 서울 식물원에서 한강데크로 가는 길이 었다. 오우 이런 일이... 이놈이다...여긴 숲이 아니다..... 바로 한강이다....예전 콘크리트한강둔덕이 이제 자연친화적?으로 바뀌었다. 그쪽의 풀숲에 딱~~하니 이넘이 풀을 먹고 있었다. 그런데....어디서 왔니?? 그게 제일 궁금하다. 강을 타고 내려왔나?? 산이 있었나??? 대단한 자연이다. 이넘땜에 로또 샀다. ㅋㅋㅋ 잘 먹고 행복하게 살아라~!! 2021. 10. 7.
[9호선 선정릉역 인근 커피숍리뷰] 올드타운한양_2층은 헤어샵? 선릉에서 오후 교육이 있는 관계로 차는 인근에 잘 주차하고 시간이 남은 관계로 카페 투어를 한다. 인테리어가 훌륭하거나 분위기가 좋고 사람이 없는 곳(물론 사장님에게는 아픔이겠지만...) 을 선호 한다. 그래서 택한...9호선 선정릉역과 2호선 선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전면 릉 뷰~!! ㅋㅋ 올드타운 한양 커피숍 간단리뷰를 한다. 한스 헤어라는 곳이 2층인데 ..아마 1층을 카페로 신규 개업했을듯하다. 뭐 그냥 단촐하다. 강남에 1층에 이런 넓은 공간에 카페는..음.... 언급을 자제하고 싶다. ㅋㅋ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 2021. 10. 7.
[헝다 그룹 사태..넌 뭐냐??] 한국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 어제 미국은 또 폭락이었다. 나스닥 기준 -2%... 바이든 대통령의 부채 상한 연장에 반대하는 공화당을 강력하게 비난하였고.. 장마감 이후 부채상한연장을 백악관은 예산조정으로 해결하겠다는 것을 고려 하겠다고 했다. 결국에는 부채한도+테이퍼링+헝다+채권금리 라는 4박자가 어제의 폭락을 불러일으켰다. 헝다 사태로 인한 폭락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 이유중에 하나일 뿐....우선 거기서부터 시작하자. 저번에 작성한 키요사케 형님의 말대로 현금을 보유해야 할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이미 많이 물려 있는 상태이므로..ㅋㅋㅋ 쩝...웃어야 할 지 울어야 할지.. 한 요인인 헝다 그룹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헝다그룹은 중꿔그룹답게 광대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헝 (항상) 다 (대,크다) 항상 크단다....쩝.. 2021. 10. 5.
[강서구 맛집] 유가네 한우곰탕 매주 토요일 아침 공주엄니와 아침을 먹으러 가는 곳이 있었다. 바로 이곳이다. https://jongpary.tistory.com/316 [강서구청 설렁탕 맛집] 푸주옥 리뷰~명절에도 영업 요즘 꽂힌 집이 있다. 필자는 매주 토요일 어무이와 아침식사를 한다. 나이드신분들이 좋아하는 고깃국물..설렁탕...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방문하는 강서구청 맛집을 소개한다. 강서구청 하이 jongpary.tistory.com 리뷰를 올린 은근맛집 푸주옥이다. 바로 건너편 이디야도 아침 일찍 문을 열기에 푸주옥의 단골이었지만 이대서울병원 공주엄니의 검진을 위해 방문하였다가 밥을 먹기 위해 우연히 찾은곳.. 옆의 신선설렁탕이 목표였으나 폐점..ㅠ..(코로나 때문인가?? 하!!) 이런 이유로 발견한 곰탕집이다. 진짜 우연.. 2021. 10.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