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루미나 AI 무료다운로드]사진 편집 예시_무료다운로드 _간단한 사진보정 실 사용 정리.

by jongpary 2023. 1. 7.
반응형

지금 이 글을 올리는 와중에 찾아봤다. 헠..

구글에서 루미나AI를 검색하고 들어가시면 나오는 화면. 여기서 결제 하실 분은 없겠죠??

무료였는데 돈을 받나??? 내가 이것을 갑자기 찾은 이유가 있었다. 몇일전에 찍은 서울타워의 사진 보정이 필요하기 때문이었다.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가능하겠지만 시간이 많이 걸린다. 그냥 ai툴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루미나AI, 나도 12월초에 받은 기억이 났다. 그 때도 무료 시리얼로 받았다. 

어 뭐지? 그러다가 루미나AI를 검색하고 들어가면 안되는 것을 알았다.

이리로 들어가셔라. 2023년 1월 7일 현재 열려있다.  

https://skylum.com/ko/l/chip-luminar-ai

 

Luminar AI - Edit your Photos With Automatic Modes Supported By AI

Download Luminar AI, try for free and edit your photos automatically! Luminar AI has newest brother - Luminar Neo!

skylum.com

그러면

본인의 이메일을 집어넣으라고 한다. 

이메일을 집어넣고 바로 이메일이 오지는 않는다. 많이 기다리면 하루 걸리는 사람도 있다지만 나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음. 토요일이다 급하기 때문에 우선 결과를 보여드린다. 사진보정 실 사용 정리이다. 

가장 기본적인 하늘에 구름을 추가 했을 때....

나는 디테일한 인간이 아니기에 건물과 하늘의 경계를 비교해 보고 그런 짓?은 하지 않는다. 그냥..멋지게 변했다. 

좀 더 만지는 실력이 늘어나고 있다. 숙련되는데 10분...뭐 어차피 AI가 다 해준다.

해의 위치등을 조정할 수도 있고 아주 자세하게 조정 할 수 있다. 

물론 무료기 때문에 더 좋은 템플릿은 돈을 주고 사야 하는데 비싸다. 사지 않는다. ㅋ

가장 극적이다. 많이 만진 사진이다. 위의 도시 사진은 구름이 많이끼고 미세먼지 때문에 뿌엿한데..

음...좋아.~!!

위에 url로 본인 이메일을 등록하시고 내 포스팅을 살포시 보시고. 

ㄱㄱ 같은 것도 살포시 눌러 기다리시다 보면 위의 메일이 온다. 이메일에 같이.

보안키가 오는데 본인의 컴퓨터에 맞게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된다. 

필자는 윈도우 피씨에 설치 하였기에 캡쳐 하기 귀찮여서 결과물을 바로 보여 드린다. 

사용방법은 널리고 널렸으니 참고 하셔도 되고 그냥 눌러보시면 된다. 루미나AI 그냥 다 알게 된다.

결론

- 무료 프로그램 풀리면 우선 다운로드 받자

- 루미나AI간단한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 루미나AI 루미나NEO로 업그레이드 하라고 한다. 하지 마라. 유료이다. 

- 사용할 수 있는 것만 사용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