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풍경

[연천 호로고루] 연천 여행시 반드시 들려야 할 곳..9월 말까지…

by jongpary 2021. 9. 2.
반응형

 

연천 호로고루 해바라기 맛집이다..

 

작년 재작년 실패했다. 이유는 9월에 시간을 내지 못하여...마침 연천 거래처 방문 일정이 잡혔다.

 

새벽같이 차를 몰고 호로구루에 방문하였다.

 

호루구루는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2460244&cid=46656&categoryId=46656 

 

연천 호로고루

경기도 연천군 장남면에 있는 삼국시대 고구려의 성곽. 사적. [개설] 사적 제467호. 임진강 북안에 있는 연천 호로고루는 현무암 대지 위에 구축되어 있는 삼각형 모양의 강안평지성(江岸平地城)

terms.naver.com

난 뭐 친절하지 않기에 이쪽을 보면 된다.ㅋㅋ

 

도착하여 미친듯이 카메라를 눌러 찍어댔다. 2년전 마나님이 해바라기 사진을 집에 걸어 놓고 싶다고 

 

해서 찾았던 곳..이제야 소원을 이룰 수 ㅠ 있겠다..ㅋㅋㅋ

 

광개토대왕비란다....북에서 선물을 했다고....캬~

음...해바라기를 그래서...이리 많이 심었군....

고퀄의 해바라기 사진들이다. 알아서 퍼가서 쓰시길~!! ㅋ RAW파일 필요하신 티친들은 

 

연락주시면 바로~!! ㅋㅋ

토성?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들이다.

 

멋져부러...이때의 시간이 오전8시쯤....

 

물을 신나게 주시는 관리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핀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전날 비가 많이 와서 상태는 그리 좋지 않았다...아마 해가 비치는 오후면 엄청날듯하다...

 

네비를 찍고 오시면 30일까지 진입로 공사가 있어서 햇갈리실듯하다...

 

나도 위로 쭉 가다가 군부대에서 차를 돌렸다....위병소 헌병 보고 올뻔...ㅋㅋ

 

연천에 볼만한 곳이 꽤 많았다....

 

 

다행히 이 사진을 찍는 와중에는 비가 오지 않았다...멋져 부렸다아~!!!!

 

 

가시려면 9월 중순(추석이 꼈군...쩝)까지 가시는게 최고일듯하다....후회하지 않으실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