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퇴근길 아무의미없이 걍 찍은 것들??ㅋㅋ

by jongpary 2010. 5. 31.
반응형


내 앞의 트럭 아그들이 초보운전이라고 장난 처놨다 ㅋㅋ육두문자보단 훨씬좋아 보인다 아이폰가지고 사진 찍기 시작 ㅋㅋ


어딘지? ㅋ 걍 찍었슴




이곳도 패스 걍 찍은데


자 이제 집에 가는 길 ^^


음 일루 가면 되지. ㅋㅋ





거의 왔네요 ㅋㅋ

걍 제 퇴근길 올렸습니다 아무 의미없습니다. *^^
익숙한곳 있으시면 보시라구용. ㅋ
즐거운 퇴근길되시길~~~|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