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orldcard mobile 명함 인식 어플 사용기

by jongpary 2010. 6. 1.
반응형

실제 내가 쓰는 아이폰 첫 화면 이예요…

월드 카드 모바일 현재 영문-5.99달러,중문-9.99달러, 한글 9.99달러입니다…

흑..내가 샀을 때 보다..많이 내렸군요…쩝..하지만 뭐….쓸만하니 가격은 패스..

자 그럼 실행하여 볼까요??

우선 설정….근데..이설정에서는 문제가 좀 있습니다…이미지 저장하기를 체크하면..명함을 찍은뒤

명함이 사진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을 하고 싶지 않으면..체크하면 되지만…문제라는 것은..

앱을 실행 할때마다..이 저장 체크를 봐줘야 한다는 것….기본적으로 이미지 저장하는것으로 셋팅되어

있는듯 합니다. 후에 업데이트할 때 수정을 강력히 요구합니다…….(뭐 좋으신 분들도 계시 겠지만 말이죠..^^)

자그럼..명함을 인식하여 볼까요..^^

음…공개 블로그이니..공개이름을 어찌 할찌 ..음…..어제 만난 현대자동차 분의 명함을 봅시다…..이름은 편집하여 드릴께요..ㅋㅋ

자 우선 이분입니다. 명함을 사진 찍습니다….물론 잘 찍으셔야 합니다. 잘 못찍으시면…오류가 좀 납니다. 당연한

사실이니…이해하시구요…^^

사진을 잘 찍으셨으면..이제 오른쪽 상단에 인식…..꾹~~누르세요…

그러면…

이렇게 인식이 될겁니다….이름부분은..지웠습니다…제대로 인식되었으니…놀라지 마시구요..

그런데..전화..080전화번호앞에…전화기그림은..인식을 못해서…E라고 인식을 했을 겁니다…

그리고 화면에는 안나왔지만…그룹으로 지정하는것이있습니다…분류던가?하여간 그것으로 그룹지정 바로해서

내보내기 하시면 되구요…다되었으면…

옆의 화살표를 눌러 수정하시면됩니다…..만약 더 인식을 못한다…그렇다면…왼쪽위의

찾아보기 누르시면

이런 파란색 박스가 나타납니다. 이 파란색 박스를 손가락으로 살포시…조정하시면

인식율에서 높은 수준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근데…수정이 빠르겠죠??^^

 

이것으로 간단한 Worldcard mobile 앱에 관한 허접 사용기는 마치구요……

총평을 내린다면…

장점!!

한글명함 인식율(140여장 사용 후)=90%정도 인식...만족스럽습니다…^^,단 그림이나 이모티콘이 있는명함은 수정요함..인식못함..

제가 14불인가 주고샀는데..돈에대한…아까운점은 없습니다….제가 사람을 많이 만나는직업이라..만나고 나서 명함스캔받아 입력하고

아웃룩에서..동기화 시키면 훌륭하죠….영업직이나 사람많이 만나시는 분들에겐 추천할 만 합니다…

단점

이미지 저장하기에 관련하여 추가 업데이트를 했으면 합니다.뭐 그것밖에는 다른것들은 좀 짜잘 한 것들이라…아이폰 OS업글되면..

많은 것이 또 바뀌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