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풍경

개화산 정상에서의 일출

by jongpary 2021. 1. 8.
반응형

코로나19가 2021년까지 난리다...해돋이를 갈수도 없었다..사람이 많은데가 

이제는 두렵다. 아주 두려버....헐..

 

 

그래서 아침에 몰래 나왔다...신년의 1일이 지난 몇일뒤....휴일날 집근처의 개화산을 갔다. 추웠다...

그래서 하지 않던 짓을 했다...차를 몰고 근처까지 올라갔다..

 

그 결과를 오픈한다..

 

개화산 정상 짤...

 

참으로 할말이 없다...코로나 시국에는 사람있는곳이 모이면 안된다. 이곳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내가 사진을 찍은곳은

 

해 뜨는곳을 정면으로 볼 수 없는 곳이다..그냥 ..그냥.....사람이 하나도 없는데 있었다..

 

내가 사진기를 들고 찍고 있으니 구경온 동네 어르신들이 있었다..

 

해 뜨는 것이 잘 보이는 데는 더 많은 사람이 모여 있었다..

 

뭐.....인생 그렇지 뭐..ㅋㅋ

 

개화산일출

 

동영상도 찍었다....

 

하지만 첨부가 되지 않는다....

 

그리하여 유투브링크 첨부한다...심심할때 보셔라...구독도 하시공..ㅋ

 

youtu.be/XaMX0svs3C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