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광고제한 언제까지?? 32일차에 드디어 풀림......?

by jongpary 2021. 3. 5.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제한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내 소중한 막걸리값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 도 있다..

 

jongpary.tistory.com/187

 

애드센스 정지...ㅋㅋㅋ 무효트래픽..이 놈의 @#$@#%$#%#들아~~~~~!!

내글을 읽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시 시작한 티스토리.. 지평막걸리를 버는 재미도 쏠쏠 하였기에  포스팅을 해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누군가가 내 광고를 지속적으로 눌러서 말

jongpary.tistory.com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ㅋㅋ 그게 벌써 32일째 이다.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라고는 하나

 

나는 32일 째이다. 이걸 세보고 있다니 ㅋㅋ 아주 할일 없다.

 

하여간 짜증나는 일임에는 틀림없다.

 

좀 알아 보았다. 왜...광고제한이 걸릴까..

 

1. 본인 포스팅의 광고를 본인이 누른다.

 

2.지인이 광고를 눌러준다.

 

3.#$%^#$놈이 내 포스팅의 광고를 타켓팅하여 누른다

 

여러 애드센스 광고제한 포스팅을 보면서 정리한 내용이다.

 

블로그에 재미를 붙이는 와중에 벌어진 일이라

 

더욱~~!! 더 재미있다.

 

방문자들이 많지는 않으나 다양한 사람이 방문하는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이런일이.ㅋㅋ

 

보통 2주정도 이후에 풀린다는  포스팅이 많으나

 

30일 이후에도 정지된 것은 많이 보지 못해 

 

포스팅 한다. 30일이 지나도 광고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다~!! ^^

 

이 포스팅을 3.5일 7시 30분에 마무리 하였으나 

 

9시 넘어 광고제한이 풀렸다..그것도 뿌곰님의 댓글로 알게되었다.

핸드폰의 티스토리앱에서는 애드센스의 광고가 보이나애드센스 계정에서는 아직 제한중이라고 뜬다.잘 모르겠네..ㅋㅋㅋ 뭐가 뭔지...자슥들~!!

 

좀 기다리시라~~!! 좋은 날 오지 않겠나? 

 

벌써 금요일이다....세월이 화살같이 흐른다. 좋은 주말 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