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철수 오세훈...단일화? 데자뷰~!

by jongpary 2021. 3. 19.
반응형

 

*정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민감한 분들은 패쓰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이다. 1일 1포스팅의 한계에서 벗어났다는 자유를 

 

느끼지만 부담감도 느낀다. 어느덧 티친들과 그들의 포스팅에 정이 든듯하다..

 

보궐 선거가 다가오자 재미있는 광경들이 눈에 들어온다. 오세훈과 안철수

 

둘은 피할 수 없는 한판을 준비하고 있다. 오늘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있어서

 

포스팅한다. 물론 개인적인 정치성향이 나올 수도 있으나 이 공간은 온전히 나의 것이기에

 

이 사람은 이런 생각을 하는 구나 하고 넘어갔으면 한다. ㅋ

 

역시 오세훈이 노련하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야당의 결선 토론....

 

한수 먹고 들어가는 저 표정..ㅋㅋ

 

자 이제 단일화 해보자....그런데....우리 안철수를 오세훈은 잘 모르는 듯하다..

 

단일화를 하지 못하면 이번 서울시장 보궐선거는...음....힘들 것이다. 야당에서는....

 

우리 안철수님을 살펴보자...ㅋㅋ

 

 

내 뇌리에 깊이 남은...2015년 겨울의 추억....

 

안철수의 대단한...뺀찌....ㅋ

 

그 이후에 탄생한 정권..그리고 그 정권의 몰락...국민의 정치에 대한 자각

 

각성의 계기...나를 포함한....

 

결국 지금 더불어민주당 구성원의 옥석을 가리게 된 결정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새로운 정치신인들의 탄생....문재인 정부의 탄생....

 

북 콘서트로 알려진 새정치 안철수의 새로운 발견?? ㅋㅋ 

 

그 새 정치는 도대체 언제 보여줄 것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021년 서울 시장 보궐 선거.....야당에서는 아직 후보가 결정되지 않았다.

 

2015년의 데자뷰~!!! ㅋㅋㅋㅋㅋ

 

 

오세훈 과 안철수는 물러설 수 없는 싸움을 하고 있다.

 

이번에 두 사람의 정치생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이다. 서울시장이든...아니면..대권이든..

 

현재 상황으로 볼때 2015년의 안철수는 변함이 없는 것으로 보이고 

 

이런 안철수의 혹은 안크나이트 전술에 오세훈은 당황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위의 두 짤은 관심있는 분들은 아실 것이지만 

 

모든것을 받아들이겠다는 안철수의 19일 오전 기자회견이후

 

사실과는 다른내용이라는 오세훈의 기자회견...

 

그리고 그 이후 그에 따른 안철수의 기자회견의 짤이다..

 

음...개인적으로는 난 이해력이 빠른 인간이라고 생각했지만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뭐라 그러는지..ㅋㅋ

 

야당에는 악재.. 여당에는 호재임이 분명할 듯 하다.

 

이번 보궐 선거는 지속적으로 봐도 팝콘 각인 듯하다.

 

재미있게 지켜보겠다. 당사자들은 X줄 타는 일이겠지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