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19 검사 비용?현재 기준_21.03.29

by jongpary 2021. 3. 29.
반응형

가족 중 입원스케줄이 잡히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휴가를 내야 되는 경우가 생겼다.

 

그리고 보호자는 코로나19검사가 의무화 되었다.

 

그래서 선별진료소를 알아보았다.

 

아주 그레잍 한 대한민국. 코로나임시선별검사소가 많다....

 

그리고 무료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검색하여 보았다.

 

news.seoul.go.kr/welfare/archives/512553

 

코로나19 선별진료소/임시선별검사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현황입니다.

news.seoul.go.kr

이리로 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 있다.

 

서울에 살지 않으신다면 각 지자체 홈페이지에서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집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 봤다.

 

예전에 10만원이 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역시 대한민국이다. 괜한 것에 또 국뽕이 차오른다.

 

입원 3일전인가 까지의 검사 결과가 있어야 한다니

 

다음주 초쯤 받을 예정이다. 이미 받으신 티친들의 포스팅을 열심히 보는중이다.

 

ㅋㅋ

아무 것도 아닌 것에 긴장되는 이 쫄보는..ㅋㅋ

 

 

그럼 다들 건강하시고 조금만 이겨 내자~!

 

고지가 얼마 안남았다. 파이팅~!!

 

 

한주 시작 잘 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