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국지 혼] 모바일 게임리뷰_내 블로그 최초 게임리뷰.ㅋ

by jongpary 2021. 4. 21.
반응형

내가 블로그에서 게임 리뷰를 하다니.....ㅋㅋㅋ

 

게임을 안좋아한다. 매우 안좋아 한다. 왜냐하면 결혼초기 마나님에게 스타크래프트 땜에

 

욕을 실컷 먹은 이후로..그게 몇년전이냐..~~~

 

그런데 모바일 광고를 통해 삼국지 혼을 접했다. 처음에는 삼국지_전략을 접하긴 했는데

 

전략은 곧 포스팅 하겠다. 우선 삼국지 혼을 포스팅한다.

 

우선 유주게임이라는 곳에서 출시했다...

 

대표이름이....음....홍콩이라고 하는데 중국계인것 같다...음.....음.....

 

여기서 약간 걸리네...쩝.ㅋ

 

다 집어치우고 게임으로 들어간다..

단 두개의 게임만 깔려있다....ㅋ

 

자잘 한 설명은 필요없다. 

 

이 게임은 그냥 시키는 데로 누르면 된다. 

 

그러면 본인의 렙이 어느순간 올라가 있을 것이다.~!!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간단리뷰니~~ 화면 캡쳐본을 먼저 엄청 올려본다.

 

삼국지 혼의 장점과 단점을 말해보자면

 

장점: 할맛이 난다. 무과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돈질을 하지 않기에 시간을 적게 사용할 수 있다.

 

단점: 돈질을 하지 않으면 길게 할 수 없다. 

        중독성이 있다.

 

 

삼국지 혼은 여태까지의 모바일 게임의 장점,중독성등을 다 갖추고 있다.

시작한지 몇일만에 벌써 36레벨이 넘었으니....이렇게 하다가 돈질을 하게 되는 시스템인것같다.

 

하지만 나는 매우 인색하기에 무과금으로 즐기다가 끝낼 것이다.ㅋㅋ

 

왠지 내 최신폰을 놀리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에게 추천한다. 혹은

대 화면 아이패드류로 하고 싶은 분들 추천... 중독성이 있지만

 

빠질 수는 없을 것이다. 돈질을 해야 되기 때문에..

 

그리고 아템마다 뜨는 빨간점들을 해결해야지 뭔가 생기는

것도 처음에는 재미있지만 번거롭다. 뭘 그리 많이 주는지...ㅋㅋㅋ

 

이 새벽에 모바일게임 리뷰나 올리고 있다는....

재미있었다는 반증이겠지...ㅋㅋ 

마나님이 게임하는거 오랫만에 본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이니...

 

삼국지_전략판의 영향이다....너무 실망해서 찾다가 삼국지 혼에 집중하게 되었으니

 

 

하루 시작 잘 하시고 최신폰의 성능을 한번 체험하여 보시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