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식빵으로 만든 계란빵_도량킴뽀님 포스팅 따라하기

by jongpary 2021. 1. 23.
반응형

요리계의 기린아. 도량킴뽀님 포스팅을 보다가 커피와 곁들인

 

 계란빵이 급 땡겼다. 그래서 허락을 득 하지 않고..ㅋㅋㅋ

 

만들었따~~~~~죄송합니다. 도량킴뽀님.ㅋ

 

hangharbbun.tistory.com/m/82

 

식빵으로 계란빵 만들기 (feat.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간단 계란빵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길거리 간식으로 군고구마, 붕어빵, 계란빵을 많이 사 먹었는데요. 이번 겨울은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로 간

hangharbbun.tistory.com

원작은 이것이당~!!

 

문제는 내가 똥손이라는데 있다. 이런 퀄이 나오질 않는다.

 

ㅋㅋ 

 

순서를 간략히 쓴다...나는 요리블로거가 아니기에 기대하지 마시랑~!!

 

1. 컵을 꺼내 손으로 정성껏 콩기름을 바른다_이 단계에서 마누님에게 한소리 들었다. 

   "주말 부터 뭔 뻘짓이냐고...저거 어쩔~~"

 

2.컵을 자르고 식빵을 해동시켜 손으로 주물럭하여 납작하게 만든다.

   물론 손은 열심히 씻었다.ㅋ

 

3.식빵한개를 둘로 쪼개 콩기름 바른 컵에 살포시 넣고 가운데를 비워둔다.

   물론 식빵으로 컵을 만든다는 기분이다. 그냥 원통이 아니다.

 

 

4.우리집 계란은 왕계란이다. 두개를 깨서 섞어 볼에 담아둔다.

   하나 씩을 넣어야 하나 옆에서 마누님이 도끼눈을 뜨고 있다. 무섭다~~~

 

5. 치즈를 찾았으나 치즈가 없다...어제 내가 다 처묵했다.

   그래서 모짜렐라치즈를 냉동실 구석에서 꺼냈다. 옆에서 마누님이 또

   도끼눈을 뜨고 있다. 맛 이 없다면 오늘 난 저세상구경을....쿨럭~!!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6.준비가 끝났다. 식빵컵에 모짜렐라치즈를 넣고 그 위에 계란물을 붓는다.

   양이 작아 보인다. 난 배가 고픈데....

 

7.에어프라이기에 돌린다. 도량킴뽀님이 말씀한 시간이 거의 정확하다.

   익지 않았다면 5분 더 돌린다.

 

8.남은 식빵의 부분은 6분 돌린다. 이게 맛나다.

 

결론 : 아침부터 사랑 받는 남편이 되었다. 오늘은 맞지 않았따~~~아!!!

 

감사합니다. 도량킴뽀님..ㅋㅋㅋㅋㅋ

 

찬조:무서운 마누님 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