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정지...ㅋㅋㅋ 무효트래픽..이 놈의 @#$@#%$#%#들아~~~~~!!

by jongpary 2021. 2. 3.
반응형

 

내글을 읽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시 시작한 티스토리..

 

 

지평막걸리를 버는 재미도 쏠쏠 하였기에  포스팅을 해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누군가가 내 광고를 지속적으로 눌러서 

 

출처: 내 계정

 

말로만 듣던 광고계정 제한이 드디어

 

 

내 계정에도 닥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막걸리는?????

 

 

강제 금주가 시작되었다...용서하지 못한다~~~~아~~!!!

 

 

ㅋㅋㅋ. 그래서 검색을 시작하였다. 무효트래픽에 당한 티친들이 꽤 많은듯 하다.ㅋ

 

field2580.tistory.com/472

 

무효트래픽 아이피 추적 애널리틱스 만들기

무효트래픽 아이피 추적 애널리틱스 만들기 블로그 광고를 짧은 시간내에 지속적으로 클릭하는 무효트래픽을 생성하는 비매너 유저를 신고하거나 그 정도가 심하면 경찰에 고소하기 위한 아이

field2580.tistory.com

그 중 

 

 

간단하게 된 것을 포스팅한다.

 

 

나도 이대로 따라 했다. 그리고 이제 걸러내서

 

 

연예인들만 한다는 강려크한 조치를 취할 생각이다.

 

 

난 한다면 한다. ㅋㅋ

 

 

아직 제한조치를 당하지 않은 티친께서는

 

 

선제조치로 위의 것을 따라 하시길 생각보다

 

 

훨 자세히 나와 있어서 하기 편하다. 

 

 

그럼 좋은 수요일 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