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단한 점.저. _미미네 떡뽁이. 애슐리 치킨

by jongpary 2021. 1. 30.
반응형

주말에 바쁘다. 무생채나 겉절이를 안해도 심부름은 내가한다.

 

 

너무 좋다. 너무 기뻐 환장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누굴 탓 하겠나..

 

 

하지 말았어야 한다. 계속 하게된다.

 

 

하지만 점.저는 다행히 저번에 마트를 털어 냉동식품이

 

 

냉장고에 충만하다. 난 맥주를 한잔 먹어야 한다. 일요일오전에 쓸데없는 셤을 하나

 

 

봐야 하기에 차마 지평은 못 먹겠다..예의상 공부는 해야하잖여.ㅋ.

 

 

그래서 냉장고 뿌시기에 돌입하였다. ㅋㅋ.겉절이에 다쓴.대파가 없어서 마누님이 먹을라면

 

 

대파를 사오란다. 물론 냉동요리는 내가 하지 않는다. ^^

 

 

마누님의 명을 받들고 대파를 사러 갔다. 헉~!!!

 

출처:집앞 마트

저번에 샀을때 1500원이었는데...헉

 

 

계산 캐셔분한테 물어봤다. 왜 이래요??"한파에 다 터졌데요~!!"

 

 

킄 ... 그냥 빨랑 샀다. 아몰랑..카드는 마나님 카드.ㅋ

 

 

지나치는데

 

출처:집앞 마트

내 자랑이 된 무생채의 재료 무가 그나마 쌌다.

 

 

울 마나님 종아리 닮은 거 하나를 그냥 겟..ㅋ

 

 

그리고 이제 마나님께 전달하고 하는 모냥을 살펴 보았다.

 

 

#도량킴뽀 님.그리고 #친절한안여사님 을 제외하고는 우리 마나님은 요리천재다

 

 

냉동요리.ㅋㅋㅋㅋㅋ

 

 

트레이더스닭강정 추가

 

요즘 열일하는 주방 베란다의 에어프라이어

 

까맣게 잊고 있었던 식자재칸에서 발견한 과자.ㅋ맥주안주 ㅋ

역시 우리 마나님은 요리의 천재이다. 열심히 얻어 먹어야 겠다.

 

 

요즘 부쩍 여성호르몬이 많아져 점점 감성적이 된다. 그리고 겁이 많아진다.

 

 

대상은 한명뿐이다.ㅋㅋㅋㅋ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서 까무러치고 싶은 주말이다. ㅋㅋㅋ

 

 

다들 꼭 결혼해라. 그리고 꼭 아들을 낳아라...딸도 괜찮고....그리고 꼭

 

 

아들. 딸의 중딩 시절을 겪어라...너무 행복핱 ㅌㅌㅌㅌ...ㅌ

 

 

아이...~~

#@$!$%@$#%@$^@#$@ ㅋㅋㅋㅋㅋ

 

 

토욜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