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나는 신이다...JMS...정명석 그와 연관된 사업체 KBS PD는 누구?

by jongpary 2023. 3. 10.
반응형

나는 신이다...JMS...정명석 그와 연관된 사업체 KBS PD는 누구?

정명석의JMS가 연일 언론을 장식하고 있다. 

현실의 대중무역적자 역대 최대에 경기 폭망이니 시선을 돌릴 필요도 있을 찰라에.

넷플릭스가 큰일 해줬다.....하여간..이야기로 들어가서 한마디로 대단하다. 예전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본 이후 없어진 줄 알았다. 하지만 아니었다....피해자가 또 기자회견을 했다..

 

이 정명석이라는 인간은.......

https://namu.wiki/w/%EC%A0%95%EB%AA%85%EC%84%9D

여기서 보시면되는데 더러워서 내 포스팅에 올리지는 않겠다. 

더 짜증나는것은 이런 곳이 대한민국에 산재해 있다는 것이다.

열리지 않는다면 정명석을 구글에서 치면 다 나온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곳에서 그짓을 하는지....

 

출처:종교와진리

JMS(현 기독교복음선교회, CGM)는 현재, 신도 수는 2~3만여 명으로 추정되며 전국에 있던 교회들은 대부분 합병(통합)하여 운영되고 있

다.

충남 금산군 진산면 석막리에 소재한 JMS 본부인 월명동을 비롯하여 진산면에는 JMS 젊은 가정들이 이주해 들어와 거주하며 학원을 운영하거나 장사를 하고 있는데, 이들 대부분 학교 학부모들이고 운영위원들이다. 주변에는 △유치원 △신학원 △빵집 △음악학원 △원예체험·교육농장 ‘월명 Farm’ △짝꿍웨딩홀 △자연카페 등을 신도들이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 규모가 있는 교회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소재, 판교 주님의 흰돌교회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소재 주말씀교회 △경기도 광명시 소재 광명교회, 유튜브 채널 ‘궁금한 바이블 속으로’ 활동 △인천시 서구 가좌동 소재 주사랑교회, 나우엠다목적홀 공연장, 연극극장이 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소재 주성산교회 △강원 원주시 소재 주빛교회 △대전 탄방동 소재 생명빛교회 △경북 경주 소재 성자사랑교회 △대구 성자말씀교회 △대전 노은동 주영광교회 △대전 탄방동 맑은샘 캘리그라피 △강릉 경포대주영광교회, 강릉글로리아채플캠프... 등이다.

경기 광명교회에서는 △‘위드모델(withmodel)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고,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광안리 바다 근처에서는 신도들 중심으로 △‘레디액션 연기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위드모델아카데미’는 2019년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한복패션쇼 공연을 한 바 있다. 그들은 국가 행사에 참여했다며 홍보하고 있다. 현재 오디션 문의, 모델 지망자를 받고 있고 모델 수업을 하고 있다. 부산에 있는 ‘레디액션연기학원’은 유아 초등부부터 청소년 연기, 뮤지컬, 예고 입학, 대학 입시반, 성인연기반이 있으며 보컬, 무용, 영화입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도 소위 ‘문화선교’ 명목으로 포교활동을 하고 있다.

출처:http://m.churchheresy.com/news/articleView.html?idxno=1177

출처:종교와진리

저 희한한 글씨체가 정명석의 글씨체라고 한다.

구글검색을 하니 상당히 많은 곳들이 나온다. 원본을 찾으니 원본이 삭제되었다. 박제 차원에서 올려본다.

출처: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5647855

거기다가 어제자 힛트를 찍은 정명석 사냥꾼 박사의 KBS 발언.....이 부분만 따로 발췌했다.

KBS내부 pd와 통역사의 JMS 연관성을 막판에 이야기 했는데 방송종료...물론 방송시간때문에 종료했겠지만...

쇼킹했다. 당황해 하는 우리 최욱얼굴..ㅋㅋㅋ

 

내 좋지 않은 기억에 저런 글씨체를 상당히 많이 본 기억이 나는데.

위 영상이 저작권으로 보이지 않는다..그렇다면..

 

41분부터 보시면될듯하다...

 

이제 기억해야겠다. 하...아침부터 짜증난다....

과연 누굴까? 통역과 피디는....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신앙의 자유가 있는 나라가 대한민국이 맞다...

하지만 사회의 보편질서 그리고 윤리도덕을 무너뜨리는 것은 종교. 신앙이라고 할 수 없다. 

그것은 아주 상식적인 논리이다. 정신차리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