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더글로리 시즌1 후반부 9화부터 간단리뷰

by jongpary 2023. 3. 14.
반응형

더글로리 시즌1 후반부 9화부터 간단리뷰

말도 많았던 "더글로리" 후반부가 공개되었다. 

물론 나는 일요일이 삭제되었다....아침부터.....ㅋㅋ

이제 연진아~! 라는 게 유행어가 될것같다....저 눈빛..캬..한 싸데기 날리고 싶을 듯한...저 느낌..

 

우리 연진아..~...9시부터 보기 시작했군....

12시가 지나고 있다. 배가 고프다.....마나님이 이것 보고 밥을 먹자시네....그래야지..

이제 후반부로 들어간다....이 분 염배우님 연기는 아주 좋다....그냥...다들 연기가 미쳤다.

전반부에 나온 주여정 선생은...음....후반부에 찰떡으로 어울린다...전반부에 붕 떳던 느낌...

배고프다..나의 저녁은 5시 30분이다...원래....이제 끝나간다..

캬...이건 뭐...우리 혜정이 상반신 노출씬보다 더 환호성을 질렀다. 물론. 마나님과 같이 봐서.

그런것은 아니었다...밥을 늦게 먹겠네...

이번주 일요일은 "더글로리"로 삭제당했다....김은숙작가의 필력이 이 후반부에 폭발했다.

난 개인적으로 "권선징악"이라는 포맷을 믿지 않는다. 현실에서 그렇게 된 경우를 많이 보지 못했기에..

광주의 학살자들도 천수를 누리고 세상을 떠났다. 민족을 반역한 친일부역자들도 마찬가지고....그리고 현실의.

친일부역자들도 세상 떳떳하게 살고 있다. 뭐 하여간....

"나이스한 개새끼"로 유명한 유재석닮은꼴...하도영사장의 마지막 넥타이의 포커스 씬도 훌륭했고.

나온 배우들 모두 인생작인듯 싶다...마지막에 골룸연기로 승화한 동은이 모친의 씬도 기억에 남는다.

나에게 저런 부모가 있었다면..과연 나는? 보면서 답이 없었다..그 답을 김은숙 대작가가 아주 쿨하게 만들어 버렸다.

다시한번 극중 배우들의 열연에 박수를 보낸다..한명 한명이 다..인생작을 찍은듯하다.

더 이상의 결말이 나올 수 있을까??

역시 복수극의 짜릿한 완성은 완벽한 권선징악이다..주여정선생의 복수는 다음 시즌을 예고하는듯하는데...

그 단순한 복수를 어떤식으로 펼칠지 김은숙대작가의 필력이 다시금 궁금하다. 

하여간 나의 소중한 일요일 하루를 바친 "더글로리" 진짜 글로리 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