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식물원 해봄 축제 간단 감상기..“일상으로의 회귀”그리고 페이코룰렛의 대박..ㅋ

by jongpary 2023. 4. 24.
반응형

서울식물원 해봄 축제 간단 감상기..“일상으로의 회귀”그리고 페이코룰렛의 대박..ㅋ

"일상으로의 복귀" 이게 이번 서울식물원의 해봄 축제의 가장 큰 감상평인듯하다.

개인적으로 일이 많았다. 서울 발령이후의 3개월만에 또 다른 발령....개인적으로 정신이 없었다. 

하지만 또 다른 기회가 왔다라는 아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된다. 물론 난 긍정적인 놈은 아니다. ㅋ

집 근처. 항상 저녁에 사랑하는 매우 사랑하는 마나님과 운동을 다니는 서울 식물원에 어느새 튤립. 수선화가.

새초롬 얼굴을 내밀고 있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 이제 코로나시대의 종식을 알리는 듯한 느낌이었다. 

한 3주간 지하철로 출퇴근 하면서 감기가 살짝 걸리기도 하였고 이게 코로나인가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이제 공생의 시대가 된것 같았다. 아직 대중교통에서는 마스크가 필수 인 것 같다. 

식물원 입구의 핫도그 전문점인데 항상 안타까웠다. 코로나의 직격탄을 맞은것 같아서...

남 걱정할 문제는 아닌데.ㅋㅋ 하여간 대목을 맞은 것 같아 나도 기분이 좋다~!! 축하해요~~

이게 공원의 문화지....멋졌다 오랫만에 북적거리는 모습들이..

가운데 오른쪽 아래 피아노가 있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치는 피아노소리가 참 좋았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대한민국의 가장들은 늘 힘들다..ㅋㅋㅋㅋ 파이팅이다. 

얼마 안남았다...사춘기 와서 반인반수되면 오지도 않는다..지금 이시간을 즐기시라..

오랫만의 꽃사진....

 

하늘도 좋았다. 미세먼지가 서울경기를 제외시킨 참 고마운 날이었다...

한강에서 요트를 타는 아주 부러운 사람들....난 돈이 있어도 힘들것 같다.

물 공포증이 있다..ㅋ

푸드트럭이 서울식물원에...오~

아드님이 사달라고 했던 다코야끼....음....그런데...다코야키를 튀기는 것 같았다. 그래서 패쓰~

가격이 1만2천원....음..손님이 별로~!!!

멋졌다. 회오리감자...하지만 이동네 사는 사람들은 별로 ~

 

서울식물원이 개장하고 몇년이 흘렀다. 그리고 이제 코로나의 시대도 저물고 있다.

가족과 함께 간단히 산책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공간이다. 나무도 많이 심어놔서 한 10년 후쯤에는 

그늘을 많이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듯하다. 오랫만에 개인적인 감정을 버려 버린채 아주 재미있는 하루 였다. 

그리고 오늘 아침 아주 좋은경험이 있었다..ㅋㅋ

여러분께...행운이 함께 하는 오늘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리겠다. 

ㅋㅋㅋ

뭔일이데~~~ 

그럼 전 이만 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