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송도 갈만한곳 인천송도 전망 한번에 볼 수 있는곳 IFEZ 주차팁 그리고 방문기

by jongpary 2023. 2. 3.
반응형

인천 송도 갈만한곳 인천송도 전망 한번에 볼 수 있는곳 IFEZ 주차팁 그리고 방문기

송도에 한달에 2-3번 정도는 업무 차 방문한다. 

그러다가 은행일이 있어서 방문한 IFEZ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이하 IFEZ.

난 단층 건물인 줄알았는데 사람들이 가는 곳이 있었다. 잉?? 뭐지?

33층에 홍보관이라는 것이 있었다. 평소에 의심이 많은 필자는

홍보관이라는 어감이.

어르신들 녹용파는 곳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다. 하지만.

한번 올라가 보았다. 공짜거든. 그래서 내 머리가 점점 빠지는 것을 아닐 것이다. 

 

IFEZ
갤럭시S10 5G

 

 

IFEZ가 뭔지도 몰랐다. 은행이 있는 건물. 그것 밖에는 없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어렵다. 하여간.

방문하고 33층에 올라갔다. 올라갔다가 다시.

허겁지겁 주차장에 내려왔다. 이것은 스마트폰으로 찍을 풍경은 아니었다.

그래서 카메라를 들고.

다시 올라갔다. 시간이 없어서 점심시간을 할애해서 방문하였기에 사람은 많이 없었다. 

이 풍경을 보는덕에 점심은 간단히 편의점 김밥으로......ㅠ

 

IFEZ1
sonya7c,tamron28200

 

고층 건물이 엄청나게 들어서고 있었다. 풍경은 해운대에서 본 바다풍경...

부동산 폭락이 이야기 나오고 있지만 살고 싶은 곳이다.

하지만 저쪽 바다뷰. 인천대교뷰쪽의.

논란의 아파트는 상업시설이 아직 부족하다. 

IFEZ2
sonya7c,tamron28200

 

인천송도는 멋진 동네 같다. 서울에서 얼마 걸리지도 않고..

나중에 퇴직하면 살고 싶은 동네이기도 하다. 

 

IFEZ4
sonya7c,tamron28200

 

잭니콜라우스CC 가 보인다. 확대해서 봐도 골프치는

사람이 안보이네...날이 춥긴 추웠다. 

 

IFEZ5
sonya7c,tamron28200

 

매일 보면 질릴까..저곳에 사는 사람들은?

하여간 멋졌다. 야경은 더 멋질 것 같은데..

업무적인 일 밖에는. 올일이 없어서..아직은..

야경도 볼만 할 것 같다. 

 

IFEZ6
sonya7c,tamron28200

 

IFEZ는 33층에 올라가시면 360도의 전망으로 인천송도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고층이 많아 보이는데도 층수가 높이니 거의다 보인다. 

 

IFEZ7
sonya7c,tamron28200

 

더샾아파트? 저기 꼭대기에 사시는 분들은 참 좋을 것? 같다. 

 

IFEZ8
sonya7c,tamron28200

 

김연아가 샀다는 코넬워크도 보인다. 확대해 보니 상권이 어느정도 활성화.

된것으로 보인다. 송도가 금액이 빠지긴 했지만 매력적인 도시임은 분명하다.

 

IFEZ9
sonya7c,tamron28200

 

포스코 타워를 기점으로 한옥호텔..그리고 호수가 보인다. 

반인반수 아드님 초딩때 사진찍었던 기억이 나는 곳이다.

이곳도 멋져부렸는데...

공중에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다.

IFEZ10
sonya7c,tamron28200

 

 

IFEZ11
sonya7c,tamron28200

 

사진을 옮기다 보니 중복된 사진도 있지만 참 좋았다. 

봄에 파릇하고 중국발 미세먼지가 없을 때 다시 와서 찍고 싶다. 

매번 감탄하지만 인간의 토목기술은 참 놀랍다. 허허 벌판의 이 공간을 이렇게 꾸며 놓다니...

바다보이는 전망의 아파트를 하나 사고 싶은 생각이 많이 나는 날이었다. 

언젠가 부자가된다면....현실은 거의 가능성이...쿨럭~!!!

참 주차팁을 알려드리면....주차하실때 내려가시면 약간 주차공간이 특이하다. 

가장 중요한 점...주차가 현재 2023년 2월3일 무료이다. 주차비 징수를 하지 않는다. 

참고하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