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알뜰폰 eSIM가입방법, 0원 요금제 추천]모빙알뜰폰

by jongpary 2023. 1. 3.
반응형

2023년이 밝았고 알뜰폰의 춘추 전국시대이다. 

오늘 추천할 알뜰폰 회사는 모빙이다. 이유는 단 하나 싸다. 

현존 제일 저렴한 알뜰폰 회사이다. 물론 정부에서 인증하고 허가를 내어 주었기 때문에 당연 안전하다고.

기본을 깔고 시작한다. 

https://www.mobing.co.kr/main

 

모빙 | 알뜰한 이동통신

 

www.mobing.co.kr

홈페이지는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고. 

내가 집중한 것은 바로 요금제이다. 물론 기존 통신사에 비해 알뜰폰의 통신사는 매우 열악하다.

콜센터 연결도 그렇고 가입할때는 온라인 문제 생겼을 때는 콜이지만 전화 안되는 경우가 태반이다. 그래서 

필자는 서브폰이나 e-sim용으로 알뜰폰을 이용하려고 한다. 

바로 알아보자

본인의 지원 단말기를 살펴 보시면 된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거의다 eSIM을 지원한다.

그렇다면 eSIM은 무엇일까?

간단하게 eSIM은 하나의 핸드폰으로 2개의 번호가 쓰인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투넘버 서비스는 한개의 통신사를 이용하는것이지만

eSIM은 저렴한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다. 바로 모빙 같은..ㅋ

 

가입 방법도 심플 하다.

 

나는 SKT망이므로 eSIM을 그리로 설정하였다. 

음...월 천원...ㅋㅋㅋㅋㅋ이게 알뜰폰의 큰 장점이다.

물론 3개월 프로모션기간이 지나면 정상 요금제로 넘어가지만 4개월 차부터는 200분 7기가 가 

16,500원이다. 개꿀이다.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 하시면 된다.

앞서 이야기 한것은 eSIM이지만 그냥 나는 내 폰으로 번호이동하여 최저 요금제를 쓰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0원 요금제도 있다.

자 ~!! 200분에 3기가인데 0원 3개월까지이고 이후 4개월차는 9,900원이다. 개꿀.ㅋ~

위의 모빙 홈피에서 원하시는 요금제 선택하시면 된다.

결론

- 알뜰폰 요금제는 개꿀이다.

- eSIM 사용할때는 무조건 이리로 가야 겄다.

- 3개월 무료를 최대한 이용하자.

- 상담원연결등의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잊지말자. 알뜰폰이잖여..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