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뷰 활용]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 늘리기

by jongpary 2022. 12. 27.
반응형

카카오뷰 를 활용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 한번 늘려보자.!!!

ㅋㅋ 될까? 뭐 한번해보지..뭐..

 

자 우리 유입으로 한번 용돈벌이 지대로 해봅시다~!!!! 

 

카카오뷰 는카카오톡에서 볼수 있으며  2021년 8월에 업데이트 되었다. 여러분들이 접해보신 채널로 

인식되어 들어간다.

 

눈 모양으로 들어 가면 바로 그게 뷰이다. 

 

이미 나는 카카오뷰에 내 티스토리를 연동시켜놨다. 다 연동되는것이 아니라 올리고 싶은 것만 올려서

이 글을 보는 사람이 블로그에 유입되도록 하는 방법이다. 

 

아주 간단하다.. 

그럼 카카오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카카오뷰 창작센터를 아무데서나 검색한다. 그럼...들어간다. 자 창작센터시작하기를 클릭한다.

자 카카오뷰 에디터가 될 준비가 되었냐고 묻는다....그럼 되었따~!!!!가자~~!!!

시키는 데로 하면 된다. 우측상단의 채널만들기

그리고 내 채널을 만든다....대충 입력..아니 뭐 생각해서 입력하시면 된다.

나는 그냥 입력했다.ㅋ

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다..나는 내 티스토리를 연동시키려고 하였으므로!!

자..채널 추가가 되었다. 뭔가 된 느낌이다.

파란색의 새보드 만들기를 클릭하면 연동한 내 티스토리의 글들이 나온다.

내가 쓴 글들이 오른쪽에 이쁘게 나와 있다. 그냥 이것을 퍼올리면 된다.

 

 

기존에 올린 티스토리의 글들을 카드섹션으로 이쁘게 볼수 있다. 카카오뷰에서 클릭하면 바로 

내 티스토리에 연동된다.

유입경로도 이렇게 볼수 있다. 

 

채널 친구수 100명이상...그리고 발행한 보드수 10건이상이라면 별도로 카카오뷰에서도 수익창출이 가능하단다...

헐....100명은 힘들 듯..ㅋㅋ

 

이글을 보시는 분들..

 

카카오뷰에서  jongpary  life  검색해서 친구좀 추가해주십쇼~!! 굽신굽신~!!!

결론

 

- 티스토리에 유입이 얼마될지는 모르지만 시도는 해본다. 1명이라도 유입이 되면 좋은 것 아니겄냐??

- 더불어 추가 수입까지 될 지도 모른다고 하니 혹~!! 시나 한다.ㅋ

- 생각보다 간단하다. 

- 돈 많이 벌어 과자나 사묵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