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행기 승무원들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순위 공개

by jongpary 2013. 5. 30.
반응형

비행기 승무원들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순위 공개






각 비행기 승무원들에 대한 말도 많지만...최고의 여행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그 분들이 추천한 여행지 순위가 발표 되었네요..


최고는 사이판 이랍니다...꼭 가야할 여행지 1위 사이판..


흑~~가고 싶다...


매일경제 5월 29일 자 신문에 보면...


설문조사 결과


자녀와 동반 여행지로는


1.사이판  2.세부 3. 푸켓


효도여행지로는


1.방콕  2.후쿠오카 3.오키나와


등등으로 뽑혔네요....자녀와 동반하면 여러 활동적인 것이 많은 곳이 일등이고


효도여행지로는 쉴수 있는 온천이나 관광지가 많은 곳이 뽑혔네요.


빠른시일내에 꼭 방문하고 싶은 곳들입니다....


가겠다는 희망으로 오늘도 열심히..ㅋㅋ


오늘 하루도 부러운 여의도 남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