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드님 두발자전거도전(보호대착용)

by jongpary 2010. 6. 5.
반응형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보호대 구매 판매직원이 자전거행사장있다해서 위로 갔더니 더 비쌈 할~ 홈플러스매장에서 구입함 19,000냥
근린공원으로 고우 고우


보호대 착용샷!! 만족스러워 하는 아들 파워레인져 포즈 ㅋㅋ






스패너로 보조 바퀴 풀러주고 타기시작한지 아니 잡아주며탄지 10분만에 바퀴 다시달아달래는 아들 혼자 넘어지고 쑈를 한다 이궁 ㅋㅋ 다시달아주고


좀 타다가 귀가 병문안간 마누님몰래 맥주한병 사옴 ㅋㅋ 두발자전거 실패한 아드님은 옆에서 쭈쭈바 두시고 있슴 난 냉동만두에 맥주 한잔 할 예정 ㅋㅋ

엄청 덥네요 즐건 토욜보내삼^^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