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과장 K5 첨 봤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ㅡㅡ;;

by jongpary 2010. 6. 10.
반응형
직딩들의 화두라 음 아니 남자들의 화두는 역시 자동차가 아닐 듯 싶다 좋은 차에 대한 열망 음. 하여간 디자인 새바람을 일으키는 기아 신차를 보러 갔다 (거창한 시승기 아님 걍 봤다는 것 인증임 ㅡㅡ )
하여간 같이 일하는 분이 차를 바꾼다고 하야 어떨결에 따라간 기아차 영업소 ㅡㅡ 강남쪽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컨츄리틱한 영업소 과장님이 계셨다 우선 오늘 목적인 K5ㄹ 보기로 하였다


음 월드 베스트란다 ㅋㅋ 역시 뽀대는 쥑여줬다 차 진짜 잘나온다. ㅡㅡ;;




아 뽀대나. ㅋㅋ 파노라마 썬루프까정 오~~<근데 파노라마 썬루프는 다 외제이긴하지만 단열과 소음이 조금 거슬리는 부분인듯하다 다른 부분 때문에 커버는 되겠지만,,지금 나온 차등 같은 사양 적용시키는 것들의 공통적인 문제인 듯함>
자 그럼 아주 심플한 내부샷!!





네비가 기본구성은 아니니 최고급형은 아닌듯 하다 요즘 차에서 가장 부러운 iPod 연결 장치
캬~~~~좋아 보인다 ㅡㅡ;;
부러우면 지는 거다 !!!!!!!




오 열린다 ㅋㅋ(제 차가 똥차라 이런것은 첨 봐서리 죄송)




하이패스되는 룸미러 ㅡㅡ 요즘은 다 되죠 ??? 내 차에 없는 기능들. 부러우면 지는 거당!!!!!!



결론적으로 차는 참 괜찮다 돈이 문제지 ㅋ 하지만 차 내부 크기나 사양등은 중형차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는 것 같다 같이간 회사 선배도 3-400만원정도 더 들여서 차라리 K7 가는데 낫다고 생각하는 것같다 나도 같은 생각이다
하지만 ,,,,,,,, 차 좋다 ㅡㅡ;;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