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등산용 트래킹 앱 추천_산넘어 산

by jongpary 2013. 6. 7.
반응형

아이폰 등산용 트래킹 앱 추천_산넘어 산


요즘 자주 사용하는 트래킹 앱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출근하고 근무시간전 블로깅을 하느냐고


핫스팟을 켜놓고 합니다. ....ㅋㅋ 이해하시길...아래가 좀 짤린 화면이 될겁니다..




현재의 위치를 잡아줍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쓰기도 그렇네요..사용하시면 압니다...(불친절한 블로깅..)



두번째 GPS 트랙을 클릭하면..아래쪽에 잠금화면이 있습니다..그것을 풀어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죠..그리고..기록 시작입니다..등산 트래킹 앱이라...고도까지 정확?하더군요..


나오더군요..제가 고도를 모르기에..ㅋ





아이폰으로 음악을 감상하거나...라디오를 듣는 와중에도 백그라운드 실행이 되기때문에


운동끝나고 확인하면 내경로가 체크 되어있습니다... 외국인 아줌마가 지정해논 거리가 되면..


이야기도 해줍니다..ㅋ


자전거를 타고 다닐때도 설정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주 좋더군요..전 무료일때 샀는데 지금은 확인 


못해봤네요...좋은 앱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그럼


여의도에서 애플빠 남씨였습니다..%^^


자세한 리뷰가 있네요..첨부하여 올립니다...그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