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풍경

설날 일출 그리고 다짐

by jongpary 2023. 1. 24.
반응형

설날 일출 그리고 다짐

설 연휴  . 그리 길지 않은 연휴 나는 2022년 남은 휴가를 사용한다. 한 주를 풀로 쉬는 것이 된다.

오랫만의 휴가...작년에 있었던 개인적인 직무 문제로 매우 정신적인 피로감을 겪었다. 사람. 그리고 조직.

그리고 나의 미래. 그래서 다시 찾은게 나의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그였고. 블로그에 작은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개인적인 고민과 정신적인 상처를 회복하고 있는중이다. 이제 몇년 남지 않는 사회 생활에서  과연 내가.

무엇을 어떻게 왜? 라는 화두를 던지고는 있지만 연륜이 많은 분들이 부러울 뿐이다. 그 부러움은 시간이 해결 해 주겠지만..

얼마전 티친들의 포스팅을 보다가 여든이 훌쩍 넘으신 분의 글을 보게 되었다. 그 포스팅을 보면서 느꼈던 감정을 .

공유할 수는 없겠지만. 중요한 것은 그게 인생이라는 것이다. 각자의 인생..그리고 그 각자의 인생은 각자 짊어 져야 한다는것..

그리고 그 짊어짐에서 행복을 느껴야 한다는 것...작년 일년동안의 경험이 나에게는 매우 중요하고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초가 될 것임을 나는 안다. 그래서 이제는 작년의 기억이 추억이 되 버린 것 같다. 다시 찾은 이 블로그를.

이 포스팅을 감사하게 여긴다. 

아주 개인적인 감상은 여기서 그만 하겠다. 1일 1포스팅은 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현재의 이 순간 내가 키보드를 치고 있고 내 생각들을 사유할 수 있는 지금 이 시간이 좋을 뿐이다. 

쓰다보니 매우 감성적이네..ㅋㅋ 하여간 남은 연휴 잘 들 보내시길~!!

어제 음력 1월 2일 찍은 사진을 공유한다.

sunrise1
sony a7c,tamron28200

 

 

sunrise
sony a7c,tamron28200

 

 

 

sunrise
sony a7c,tamron28200

 

sunrise4
sony a7c,tamron28200,crop

센서 청소를 좀 해야겠다.

내가 찍은 장소는 

 

마곡벽산아파트 쪽에 한강으로 나가는 곳이 있다. 서울식물원 전망데크에서는 공항철도다리때문에.

일출이 다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이쪽에서 찍는다. 

sunrise5
갤럭시S10 5G

 

어떻게 보면 무거운것 들고 다니는 것보다 스마트폰이 더 잘나오는 것 같기도..ㅋㅋㅋ

 

오늘도 춥고 내일도 춥다고 한다. 건강유의하시길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