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승리호...누가 재미없다고 했습니꽈~!!!!_노스포 리뷰~!

by jongpary 2021. 2. 9.
반응형

드디어 보았다. 넷플릭스오리지널.~!!!! 승리호...

 

 

스포를 하고 싶다. 아주 격렬히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보셔라..이번 연휴기간에 꼭 넷플릭스로 보셔라...깜딱 놀래실것이다.

 

 

참고로..난 아무런 기대 없이 보았다. 워낙 평론가들이 많으셔서..ㅋㅋ

 

 

내 취향이 킬링타임용 영화를 즐긴다는 가정아래 매우 재미있다...ㅋㅋ

 

 

아 스포 하고 싶어...!!! 도로시역으로 나온 친구 너무 이쁘다....마지막에 업동이도.ㅋㅋㅋ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결론적으로  이 영화는 한국에서 만들어 졌나 싶을정도의

 

 

영화였다. 꼭 보셔라..두번 보셔라..그리고 세번 보셔라..

 

 

ㅋㅋ ..가끔 이렇게 보셔라 라고 글을 읽은적이 있는데...나는 오해했다.

 

 

나 혼자 당하지 않으리라고..하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부담없게 즐기기는 딱~ 좋다. 그리고 한국영화의 수준에 아마 깜딱 놀랄것이다...

 

 

잼나게 봤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