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분위기좋은 곳

[9호선 선정릉역 인근 커피숍리뷰] 올드타운한양_2층은 헤어샵?

by jongpary 2021. 10. 7.
반응형

선릉에서 오후 교육이 있는 관계로

 

차는 인근에 잘 주차하고 시간이 남은 관계로 카페 투어를 한다. 

 

인테리어가 훌륭하거나 분위기가 좋고 사람이 없는 곳(물론 사장님에게는 아픔이겠지만...)

 

을 선호 한다. 

 

그래서 택한...9호선 선정릉역과 2호선 선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전면 릉 뷰~!! ㅋㅋ

 

올드타운 한양 커피숍 간단리뷰를 한다.

 

갤럭시 S10 5G

한스 헤어라는 곳이 2층인데 ..아마 1층을 카페로 신규 개업했을듯하다. 

갤럭시 S10 5G

뭐 그냥 단촐하다. 강남에 1층에 이런 넓은 공간에 카페는..음....

언급을 자제하고 싶다. ㅋㅋ

갤럭시 S10 5G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보통은 오는 카페를 그냥 올리지는 않는다. 그런데..내 눈길을 끈 것이 있었다.

자개 테이블..들어는 봤나
??? 자개 테이블... 바로 이것이 오늘의 포스팅의 이유이다.

 

강남 선정릉역 인근에는 OO로 만든 테이블이 있다. ㅋㅋㅋ

 

갤럭시 S10 5G

원형 테이블도 자개이다. 

직원에게 물어보니..(역시 강남이라 역쉬~!!)

사장님이 직접 만든것이라고 한다. 

갤럭시 S10 5G

선정릉역에서 내려오는 길에 마주친 많은 카페들...

그냥 어느정도 자본 있고 관심있으면 차리는게 요즘 카페들...그러기에 

가장 많은 폐업률을 보이고 있는 카페...

이제 뭔가 특색으로 승부하지 않으면 힘들다. 몇년전까지 유행하던 브런치카페도 이제 시드는 듯하다.

 

그럼 이제 어떤 승부수를 던져야 할까? 쓸데없이 광범위하고 얕은 지식을 가진 나에게

또하나의 잔잔한 화두를 던져주는 질문이다..ㅋ

 

갤럭시 S10 5G

금액을 물어보고 싶다. 너무 이쁘다. 물론 어마무시하게 비쌀 것을 예상하고 물어보지 않는다.

난 그런 남자다..ㅋ

갤럭시 S10 5G

집에 하나 있으면 좋겠다. 이런 테이블...캬~

갤럭시 S10 5G

자세히 보니 마루바닥모양의 시공을 바닥에 했다. 

꽤 신경쓴 인테리어다. 물청소시 애로가 있을듯하다. 당장은 아니지만...

갤럭시 S10 5G

이런 와인테이블 같은것 매우 좋아한다. ㅋㅋ

갤럭시 S10 5G

직원분의 허락을 득하고 사진을 찍었다. 내 최애 카메라를 가져 왔으면 더 멋졌을 텐데.라는 아쉬움을 남긴채..

2년넘은 내 갤럭시 영업용 폰으로 찍어본다. 역시 요즘 스맛폰은 좋아~!!

갤럭시 S10 5G

뭔가 아이디어가 좋은 디저트인데...좀 수정..아니 좀 많이 수정하면 좋을 듯하다...

스벅과 투썸등을 제외한 다른 개인카페들은 본인만의 아이덴터티가 가장 중요하다.

제빵이 되는 카페라도 그 제빵을 포장하는 방법과 판매하는 방법등이 가장 중요하다.

갤럭시 S10 5G

주방은 매우 깔끔하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듯...

갤럭시 S10 5G

이 자게 테이블이 계속 눈이 간다.

갤럭시 S10 5G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강남치고는 평타치는 가격과 맛의 아메리카노...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이 구도에서의 사진은 더 좋아 보일 수 있을텐데..아쉽다...ㅋㅋ

 

결론~!!

1. 선정릉역오면 다시 오고 싶다.

2. 맛은 평타

3. 인테리어는 평타 자개테이블은 극상타..극호

4. 강남의 카페직원들은 다르넹~!!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