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Unitree 로봇 반려견 GO 1 성큼 다가온 미래

by jongpary 2023. 1. 25.
반응형

Unitree 로봇 반려견 GO1 성큼 다가온 미래

마나님과 나는 우리 반인반수(이제 사람쪽으로 많이 변한) 아드님이 군대 가면 반려견을.

입양하려는 생각이 있다. 반려견이 주는 그러한 정서의 교감같은 것들을 느끼고 싶어서이다.

세상은 굉장히 빠르게 변하고 있다. 

보스턴다이내믹스로봇
출처:구글.

현대가 인수한 보스턴다이내믹스의 로봇개이다. 

지금 현재 금액은 거의 1억 가까이 육박한다. 이 로봇개를 처음 봤을 때 충격이었다. 

그런데 두둥...

출처:유투버 Supercar blondie

 

이 것은 뭘까.

출처:유투버 jakidale

바로 Unitree 의 로봇개이다. 이거 뭐지?

대단한 금액이다. 2,700불이면 2,700 X 1,250원 = 3,375,000원이다..잉?

요즘 째려 보고 있는 Dji 매빅3 랑...ㅋㅋㅋㅋㅋ

go1

 

go1_1

 

go1_2

Unitree사의 로봇개 GO1은 미래에 대한 것을 보여준다.

요즘 관심가지고 보는 치킨 창업에서의 로봇팔의 이용등에서와 같이 앞으로 사회전반에.

이런 자율주행 로봇개등이 발전하게되면 사회는 어떻게 될까? 노동력의 미래는?

많은 생각들이 든다. 생각보다 시간은 많이 빠르게 왔다. 

앞서 이야기 한 현대보스턴다이내믹스의 로봇 보다 Unitree의 로봇개가 더 현실적이며 체감되는 미래이다.

더군다나. 살 수 있다. 매빅3 보다 싼 금액에...

사고 싶다. 이 Unitree의 로봇개를 끌고 나가면 완전 인싸 된다. ㅋㅋ

그런 자신감은 전혀 없다. 하지만 완전 흥미 돋는다.  다가올 미래 너무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