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hatGPT 새로운 시대의 문을 열다. 인공지능 소설쓰기

by jongpary 2023. 2. 1.
반응형

chatGPT 새로운 시대의 문을 열다. 인공지능 소설쓰기

chatGPT...chatGPT...핫하다. 요즘 여기에 빠져있다. 홀딱..아직 유료가 아니다

하지만 곧 유료가 될것 같은 미친능력....이것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https://jongpary.tistory.com/entry/좌절한-그대에게-드리는-위로

 

좌절한 그대에게 드리는 위로

좌절한 그대에게 드리는 자그마한 위로 삶의 무게가 무거운. 그리고 좌절하는 그대를 위한 작은 위로를 글로 보내본다. 때때로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정상입니다. 인생은 도전과 장애로 가득 차

jongpary.tistory.com

이게 시작이었다. chatGPT의 강점은 여러가지로 쓸 수 있다는 것이다.

chatGPT를 이용한 내용을 유투브로 만들었다. 나의 첫번째 작품...ㅋㅋㅋ

갑자기 왠 글인가 하고 티친들이 궁금해 하기도 했다. 

두번째 작품을 만들었다. 이번에는 소설을 썼다. 영어로...ㅋㅋ 

뭔가 있어 보이는데 필자의 영어실력은 아주 꽝이다. 

우선 보여 드리겠다. 

ChatGPT_GIF

 

무서운 현실이다. ChatGPT는 과연.....물론 소설은

https://www.jasper.ai

 

Jasper - AI Copywriter | AI Content Generator for Teams

Jasper is the best AI writer and AI art generator for teams with over 3,000 5-star reviews. Create blog posts, marketing copy, and AI-generated images fast.

www.jasper.ai

라는 AI가 최고이다. 하지만 유료이다. 내가 어느정도의 프롬프트를 안다면.

ChatGPT는 지금현재 최고의 툴이다. 

내가 작성한 소설을 공개하겠다. 한가지 프로그램을 써서 하기는 힘들다. 

아이패드프로(루마퓨전, 애플의 텍스트말하기)에서 음성추출하고 Vrew를 이용해 작업을 하였다.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으나 

많이 귀찮다. 필자가 앞서 공개한 내용으로 조합하시면된다. 

 

 

이 포스팅이 어느정도 관심이 올라오면 한글 해석본을 올려드리겠다. 

물론 해석을 잘들 하시겠지만. ㅋㅋ

그럼 좋은 밤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