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데이터 절약 유투브 YouTube 부터 해보자

by jongpary 2023. 1. 25.
반응형

 

유투브 YouTube 데이터 절약 하기 방법 정리

설 연휴가 끝났다. 아마 이번 주 까지는 다들 정신 없을 것 같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 부터 난방비 폭탄에 가계 살림이 아주 힘들다. 이럴 때 전국민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을 아끼는 팁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요즘 유투브가 업데이트 하면서 가끔 신기했다. 

우와 신기술...

youtube_capture1

 

어 왜 내가 실행도 안했는데 영상이 실행되지??

바로 이 부분이 여러분이 YouTube를 실행 할 때 마다 여러분의 데이터를 좀먹고 있는 주범이다. 

이것을 한 번 해결해 보자!!!!

생각보다 매우 간단하다.

YouTube_설정1
출처:내폰.내가캡쳐.내가편집

아침부터 힘들었다. 뭐하는 것인지.ㅋㅋㅋ

위의 설정되로 하시면 된다. 피드에서 재생을 사용하지 않으면 소중한 내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이제 아낄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보너스...

동영상을 보고 나면 다음 동영상이 자동 재생된다.....음...내가 누르지 않았는데 왜 이럴까?

그 것도 내 데이터를 좀 먹는 원흉이다. 

자 그것도 해결해 보자!!

YouTube_설정2

이번에는 설정에서 자동재생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휴대전화/태블릿 저 버튼을 사용안함으로 한다. 그렇다면 

이제 완전히 나의 스마트폰은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다. 

 

결론

- 지역난방의 경우 난방비 폭탄이 더 심하다. 돈 아끼자

- 각자도생의 시기 우리의 스마트폰 데이터를 아껴보자

- 아껴서 잘살까??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