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시즌3의 마지막이네요...얼마나 기둘려야 할지..ㅋㅋ

by jongpary 2013. 6. 10.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시즌3의 마지막이네요...얼마나 기둘려야 할지..ㅋㅋ 

 

이곳은 마X넷이나 토X트는 없슴을 미리 알려드립니다...구글링 열심히 하시길..!!

 

왕좌의 게임 즐겨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시즌 3 9화는 진정한 멘붕이었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 있기 때문에 말씀은 못드리겠지만....뒷통수 지대로..쩝..

 

8화는 너무 밋밋해서 그저그랬는데..이야기가 급진전하기 시작합니다.

 

자 아래 처자는 누구에게 활을 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토XX검색신공을 펼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가문의 마지막 여동생 이제 제대로 열받았습니다... 

 

 

 

대러니스는 볼수록 매력있더군요....

 

다스리는 사람의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는 진정한 칠왕국의 여왕인것? 같습니다. 시즌4는 언제 시작될지..

 

 

마지막 장면입니다....멋지죠...9화에서 멘붕이와서 뭔가 함정이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요..

 

하여간..대작입니다...상상안가는 스토리 구성...책이라도 사서 읽어야 겠습니다...ㅋㅋ

 

급 관심이 생긴 용의 어머니 처자....

 

이름이 에밀리아 클라크(Emilia Clarke) 랍니다...백발?이 훨씬 어울리는것같습니다..ㅋ,영국출생 87년생

 

하여간.좋네요..ㅋㅋ

 

하여간 잼나게 봤습니다..시즌4되면..용들이 좀 크려나??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