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 숙소 추천..월드스테이트 레지던스 (feat.인근 풍경)

by jongpary 2021. 3. 14.
반응형

아주 빡신 주중이었다. 이제 정신을 차리고 포스팅을 

 

올린다.  나의 포스팅중에 실수가 있었다...쓸데 없는 재무제표 이야기를 해서.ㅋㅋ

 

나에게 비댓을 주신분들도 있고 ..쩝...나중에 올려보도록 하겠다.

 

우선 저번 주 후반 출장 후기를 올린다.. 업무의 특성상...

 

담당자를 만나야 하는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속초, 양양, 고성을 출장하기로 하였고

 

숙소는 속초에 얻기로 하였다..예전에는 속초 라마다를 많이 갔었는데

 

회사에서 지급되는 숙박료보다 많은 금액은 내가 내야 하기에...ㅠㅠ

 

저렴한 곳을 찾기로 하였다. 그래서 얻은게 

 

월드스테이트 속초 레지던스다.

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sug.pre&fbm=1&acr=2&acq=월드스테이&qdt=0&ie=utf8&query=속초+월드스테이트

 

속초 월드스테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

'속초 월드스테이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내부 사진은 찍은게 없다. ㅋㅋ 친절하게 올릴 생각이 없기에

 

위를 살펴 보며 될 것 같다..^^

 

썬라이즈호텔과 같은 건물을 사용하는 듯 하다. 

 

검색을 디테일하게 하지 않아 금액차이는 모르겠다..

 

중요한 것은 놀러오지 않았기에...

 

금액은 부가세 포함해서 6만 480원..ㅋㅋ 모텔값이다..물론

 

주말금액이 아니어서 저렴한 듯하다. 더 싼방은 그냥 씨티뷰.ㅋ

 

내 방이 9층 이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아주 깨끗했다. 살포시 앉은

 

먼지를 보니 많이 이용하지도 않는 것으로 보이고.ㅋㅋ

멀리보이는 항구사진이다. 크롭하여 올렸다.

 

잘 아는 거래처 지점장이 물회를 사준다고 하여 여기서 

 

청초수물회?를 먹으러 걸어갔다. 2-3키로 정도 되는 거리

 

 

월드스테이트 속초 레지던스...하 길다 이름...썬라이즈호텔과

 

무슨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덜 알려진 것 같다.

 

이쪽으로 가는 풍경을 올리겠다.

 

이름이 썬라이즈넹...ㅋㅋ

 

자 우린 건너편으로 이동해야 한다.

 

창백한 거성..ㅋㅋ

시간이 많았으면 들렸겠지만 이번 일정은 너무 촉박하였다.

 

다음 포스팅에 갈매기를 올릴예정...

조형 물이 멋지넹...중꿔틱...

이길로 쭉~ 가면 되지 않는다. 오른쪽 사이길로 가서 큰길로 쭉 가야 된다.

 

아까 용도 그렇고 중꿔틱해서 찍어봤다.

음....그러하군..

 

이 쪽의 아파트는 전망 괜찮을 것같다.

아마 여기도 비싸겠징??

 

거리의 카페...들...

산책 코스로 좋다.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건너편에 보이는 엑스포타워..이 엑스포 타워가 원래 이랬나??

가까이 보니 웅장하네...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음식점..카페....음..부부촌.....아까 점심먹으로 거래처직원과

 

갔었는데....평타수준임...포스팅 보고 들어갔는데..케바케인지...ㅋㅋㅋ

 

이쁘네...

 

먹을때가 이쪽이 좀 고급져 보인다..숙소쪽은 시장이 짱임.

 

드디어 도착...

캬....근데 물회맛은 뭐....뷰맛집은 인정 맛은..글쎄~!! ㅋ

 

오랫만에 와서인지 서빙을 로봇이 하는것이 생소했다.

 

서빙이 아니라 반서빙이지...음식은 내가 내려야 하니.

 

오랫만에 친한 거래처분을 만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하루를 마감한다...

 

저녁 야경을 찍을라고 했는데.....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