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주식

현대차(005380) 코스피 금일 19.42%상승...

by jongpary 2021. 1. 8.
반응형

그토록 지지 부진하던 현대차가...금일.....훅!~~상승했다...

 

 

금일 이런 기사가 ... 물론 꾼들은 미리 알고 있겠지..이것은 논의하고 있다는 내용이다.....헐....테슬라의 태풍이 LG 부터...현대차 까지..

무섭다.

 

이제 개인적으로 생각하여 볼때 대한민국은 대운의 시대에 접어들었다고 본다. 코로나19 방역의 선두로 G7에 초청되기까지 ..

 

이제 글로벌경제의 중심으로 가고 있다. 현대차와 애플의 만남은..

 

개인적으로 볼때 운명적으로 생각된다. 미국에서는 현대기아의 노조가 없고 유럽은 이번 코로나19상황에 있어서 매우 힘든 와중에 있다.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받을 수 있는데는 일본,폭스바겐,현대차가 있는데...일본은 전기차에 관심없고 현대차가 유망할 것으로 보인다.

 

물론 개인적인 사견이다...ㅋ

 

 

횡보를 거듭하다.....오늘....들어가신 분들 축하드린다...ㅋㅋ 이런 불기둥에 돈을 못버니..쩝

 

문정부에서 드디어 어제 3천을 찍었고..오늘 3147인트....헐...내가 2년전 교육할때 3천을 정권하반기에 찍을꺼라고 이야기 하고 댕겼는데..

 

내가 생각해도 구라였는데..이뤄졌다...헐...

 

부동산의 유동자금이 슉~~

 

아마 재미있을 것 같다....

 

그리고 산으로 갔기는 했는데

 

오늘 자 공시자료 캡쳐본이다.

 

뭔가 이슈가 있으면 이에 따른 해명 공시를 해야 한다. 우선 한달을 번 것 같다. 한달 전까지 현대차의 주가는 매우 재미있을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시총 700조...현대차 55조....아주 재미 있을 것 같다. 

 

난 오늘 현대차 몇주 겟 했다..ㅋㅋㅋㅋ

 

 

m.smartstore.naver.com/spooky2kr/products/5307889619

 

 

jongpary.tistory.com/12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