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패드프로 신형] 발표!! M1 칩 탑재..뽐뿌가 올 것인가??

by jongpary 2021. 4. 21.
반응형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뉴스를 확인했다. 아이패드프로 신형등 애플의 

 

신제품 발표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애플 빠 였던 적이 있다. 

 

물론 지금도 맥북, 그리고 아이패드프로는 최애 IT제품이다. 직장관계로

 

핸드폰은 갤럭시밖에 쓰지 못하는..아픔이 있어 앱등이에서 잠깐 쉬는 중이다.

 

이런 와중에 나온 아이패드프로 신형 발표~!!!!

 

외관은 지금 내가 쓰는 것과 별반 차이는 없다. 그러나 M1칩이 탑재되었다는 ㅋㅋ

 

물론 예상은 했지만....부럽다..그리고 지금 이 포스팅을 쓸때 사용하는 매직키보드..

 

사악한 가격만큼 사악한 기분을 내게 하는 물건!! 이다. 

 

테크유투버들의 동영상을 보면 매직키보드가 무겁다~ , 잘쓰지 않는다..때가 많이 탄다.~~

 

뭐 이런 이야기들을 많이한다. 하지만 나에게는 전혀~~~~ 네버 문제 없다. 

 

가장 성능 활용비 뛰어난 전자기기 제품이 바로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모델인 것같다.

 

물론 무겁다. 가벼운 놋북도 많다. 맥북도 가볍다. 하지만 나름의 감성이 있다.

 

써본 사람많이 아는 그리고 많이 써본 사람만이 아는 최고의 활용 전자기기이다.

 

너무 띄었나????ㅋㅋ

 

아래 애플 유툽 캡쳐본을 올린다.  이것은 아이패드프로에서 캡쳐한 것이다. 

 

키보드의 커맨드+시프트+3 누르면 아주 간단하게 된다. 

 

티스토리의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매우 간단하다. 놋북을 이용하여 올린 적이 없어서

 

비교 대상은 없지만 매우 쉽게 빠르게 편하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올린다.

 

얘네게 비교하는 것은 아이패드1세대 인것 같다.....

궁극의 M1칩 탑재.....음...이젠 맥북도 필요 없는 것인가??

내가 잘 사용했던 루마퓨전이 잘돌아간다는 이야기 같다. 리스닝이 약해서...ㅋㅋ

오웈...그래픽.~

아이패드1세대 보다 1500배 빠르데네....내 아이패드프로4세대랑 비교해줘랑~!!

AR...오~~ 써보지 않았음....라이다 센서도 써보지 않음...ㅠ

게임이 개빠르다고 함...음...슈퍼하이프레임이라.....삼국지 혼도 잘 돌아가니...현재도..ㅋ

인도틱한 아재가 나와서 설명한다. 나중에 춤추는줄 알았따...ㅋ

포토샵도 잘돌아가는 것같고...

뭐 끝내주는군....

2테라까지....음..개인적으로 용량은 많을 수록 좋은 것같다...

256기가 쓰고 있는데 부족하다..ㅠ

생긴 것은 똑같군....음.....

헉...썬더볼트가 들어간다...쩝...부럽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속도 나오겠군...

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모냥은 똑같음. 현재 쓰고 있는 매직키보드도 같이 쓸수 있음...ㅋ

음...5G가...필요없음. 핸폰에 테더링연결하면 됨..

 

아이패드는 와이파이모델이 개인취향인듯..

배에서 사용하네....테더링도 가능..ㅋ

카메라의 기능이 추가 되었다.

이걸로 영화도 찍는 모냥....ㅋ

AR을 이용한 춤판. 좋다~!

사람 중심으로 촬영하여 준다.

이런 저런 기능이 있다. 

그런데 현재 나는 이런 기능중에 대다수를 사용하지 못한다. 

시간도 없고 그냥 비싼 포스팅용 놋북기계....ㅋㅋ

워~~~ 월즈 모스트 어드벤스 모바일 디스플레이렌다..

얘네들의 자부심은...ㅋㅋ

믓지다~~!!!!^^ 내꺼랑 똑같에..ㅋ

아이패드프로4세대도 비슷한 것 같은데 조금 낫나.....살펴보기도 귀찮네.ㅋ

미니 LED만개가 사용되었다네...좋은 것인가???

현재 디스플레이도 불만은 전혀 없다.

내가 이렇게 편집하는데 여기에 머리만 더 까지고 살만 더 찌면 나네..ㅋㅋ

영화 촬영 후 모니터링용으로 사용하능한 디스플레이라는 것 같음...

뭐 좋다네...

이번 아이패드프로의 뽀인트는 M1칩 탑재이다...

이게 얼마나 효과적일 지 그리고 놋북에 얼마나 가까이 갈지 지켜봐야겠다...

가장 기대되는 포인트...

악세사리는 애플펜슬2 유지..다행이다.ㅋ

그리고 블랙 외에 화이트 매직키보드가 추가 되었다.

블랙도 때가 많이 탄다는 이야기 있지만 

 

음..난 안그런데...좀 닦고 쓰시길 유투버님들.. 굉장히 만족스럽다. 가격 빼고..ㅋ

오늘발표의 종합판....이거 볼라고 몇십분을...쩝..

 

오늘의 결론..

 

구매 유보 혹은 지금 것을 중고로 팔고 다시 구매......ㅋㅋㅋ

 

M1칩만 아니면 100프로 구매 유보인데...ㅋㅋㅋㅋ 

 

아 뽐뿌온다....

 

이거 짤 만드느냐고 힘들었다. 출처는 애플공식유툽...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