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2021 이벤트 간략정리]

by jongpary 2021. 9. 15.
반응형

새벽에 한 애플 9월 이벤트를 간략 정리한다.

 

글을 보기 싫으신 분들은

https://youtu.be/EvGOlAkLSLw

동영상을 보시면 된다. ㅋㅋ

 

간략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정리한것을 올려본다.

http://naver.me/GttV8twZ

 

애플펜슬 케이스 매직키보드11인치 12.9인치 및 일반케이스 장착가능 1세대 2세대 겸용 : Spooky2

[Spooky2] 국내해외 쇼핑몰 및 교육

smartstore.naver.com

이번에 핵심은 아이패드미니인 것 같다. 애플펜슬2를 쓸수 있고 

 

휴대성이 극대화 되었다. 반인반수 아들이 인강용으로 패드를 요청해서 미패드5를 보고 있는데

 

국내 정발하면 차라리 아이패드미니가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스쳤다.

 

출시만 빠르게 된다면.....어떤 선택일 지 모르겠다...가격대가 비슷하면 아이패드미니의 완승이다.

 

499불인데 교육 할인으로 구매한다면...음....고민 해야 될 문제이다.

 

 

그 다음이 바로 애플워치이다.

실제 애플워치7의 루머는 깨졌다. 각진 스타일이 아니라 기존과 비슷한 모양이다.

 

이번에 애플워치7은 패쓰하기로...ㅋ(어차피 갤럭시의 생태계에서 아직 벗어나지 못한다..ㅠ)

음...

 

그리고 대망의 아이폰 13...

 

음 역시 많이 튀어나오긴 했어..ㅋㅋ

 

음..뭐가 중요한지는 모르겠지만 120Hz지원한단다..

여기에 목맨 사람들이 많아서....ㅋ

미국 통신사에서 할인을 해준다는 이야기인가 잘 모르겠다..

아이폰 13보다 아이폰 13프로 계열이 성능이 뛰어난 것은 당연한 사실이고.

 

사진 퀄리티를 보니..이제 내가 들고 다니는 카메라를 아이폰이 대체할 날도 

 

멀지 않을 것 같다..

이런 야간모드는 찍기 힘든데...찍기의 대중화가 실행되는 것 같다..

 

아이폰13정도는 가격이 잘 나온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13..그리고 아이패드미니가 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오늘의 핵심...이 것을 보고..깜딱 놀랐다.

연말 즈음 케이튀와 에수케이..그리고 엘쥐에서 같이 출시한단다..

 

오~!!!! 그렇다면 그때 맞춰서 내 2년넘은 내 갤럭시 스마트폰이 깨질 예정..ㅋㅋㅋㅋㅋ

간략한 애플 이벤트보고 간략히 올린다..

 

그럼 이제 지름의 신을 영접할 준비 하시길~!!!

 

나는 반인반수 아들의 아이패드미니를 고민할 예정임...ㅋㅋ

 

이 쉐이 인강은 뭔 인강....성능좋은 게임기..음.....날 닮았어..쉐이..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